내일신문 건강

구미교통사고한의원 자동차보험치료 ‘부광’

내일신문 전팀장 2016. 12. 30. 02:28

구미교통사고한의원 가해자인 경우 자동차보험치료는?

 

 

원평동 중앙전통시장에 위치한 구미교통사고한의원 부광은 자동차보험을 통해 관련 상해를 치료받는 곳입니다. 대한한의사협회에서도 이를 적극홍보하고 있어 많은 분들이 한방(韓方) 진료를 받기 위해 내원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아무리 조심해도 일어 날 수밖에 없는 자동차 관련 사고이지만, 항상 방어운전을 하면서 일단정지 등 기본적인 법규를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구미교통사고한의원 등에 내원하지 않기 위해서라도 말이죠.

 

 

그러나 나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일어나는 것들이 아주 많습니다. 운명도 알 수 없으며 단 10초 후의 일도 우리는 알지 못합니다. 영화에서나 가능한 일이죠. 그러면 모든 어려운 일들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을 텐데 말이죠.

 

 

우선 경상북도 구미교통사고한의원 한방(韓方) 진료를 받으러 오시는 분들을 보면 일반적으로 목과 허리 부분에 통증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방어할 준비가 전혀 안되어 있는 상태에서 갑작스런 충격으로 인해 몸의 항상성이 무너지기 때문입니다.

 

 

아주 작은 경미한 자동차추돌이 났을 경우를 살펴볼까요. 신호를 기다리기 위해 정차해 있는 순간에 일어난 작은 추돌의 경우 가해자나 피해자 모두 맑은 정신으로 보험회사에 신고접수를 하는데 다음날 구미교통사고한의원에 오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사고 당일에는 내 몸에 전혀 아무런 증상이 나타나지 않았는데 하루밤을 자고 나니 여기저기 통증이 나타난다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그래서 구미교통사고한의원을 찾아 수소문해서 오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사고 당일 또는 그 다음날까지 괜찮은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3~4일이 지나면서부터 머리도 아프고 편두통이 생기는 것 같고 속도 메스껍고 어지럼증도 나타나는 등의 후유증 등의 현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원평동 구미교통사고한의원 진료를 하는 부광 한!의!원을 찾아 체열검사 맥진 문진 홍채 혀 등 다양한 검사 등을 통해서 그에 맞는 침치료 즉 봉침 약침 그리고 한약(탕약) 처방 등을 통해 내 몸의 항상성을 높이게 됩니다.

 

 

이러한 치료는 사고 당시 보험회사에 신고하고 나면 문자 등으로 사고 당사자에게 알려주는 ‘접수번호’를 간호사에게 알려주시면 본인이 부담하는 경제적인 비용이 전혀 없이 편안하게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자동차보험에 의무적으로 가입해야 하기 때문에 누구나 해당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사고를 당한 사람이 아닌 가해자의 입장이라면  경북 구미교통사고한의원에서 진료를 받는 것이 망설여 진다고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는 다음에 자동차보험가입을 할 경우 나의 과실로 인해 구미교통사고한의원에서 치료를 받았기 때문에 ‘보험료 할증’이라는 부담이 생길 수 있습니다. 때문에 설계사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꼭 필요한 경우에만 사용하시는 것이 좋을 수 도 있습니다.

 

 

 

자동차관련 상해는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중 언제나 일어 날 수 있는 일입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운전면허 시험도 훨씬 어렵게 출제 되고 실기도 힘들어져서 합격률이 20%선에 머물고 있어 향후 전망이 기대된다고 합니다.

 

 

경북 구미교통사고한의원 부광은 신체 각부위의 통증을 잡아주면서 건강한 몸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내 몸이 더 건강해지고, 활력이 넘칠 수 있도록 일생생활에서 의욕이 충분하도록 늘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