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교육

구미옥계영어학원 퀘스트어학원 (구평) 유치부부터 특목고까지

내일신문 전팀장 2017. 3. 16. 23:59

구미옥계영어학원 '퀘스트' 구평영어학원 유치부부터 특목고까지



안녕하세요! 옥계영어학원 구평동에도 있는 퀘스트어학원입니다! 살랑살랑 봄바람이 불어오는 계절이 돌아왔네요. 새학기가 시작되면서, 우리 아이 영어교육 어떻게 해야 할까 걱정하시는 어머님들 계시죠.



봄에는 꽃이 피고 가을에는 열매가 맺듯 아이들 영어 학습에도 연령과 수준에 맞는 학습 프로그램의 선택이 꼭 필요합니다. 구미옥계영어학원은 유치부에서 중등부까지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이를 소화할 수 있는 최고의 강사진을 갖춘 어학원인 퀘스트어학원을 추천하고자 합니다.



구미옥계영어학원인 퀘스트어학원은 구평동에서 2001년에 설립되었습니다. 2010년 부터는 옥계에도 분원을 개원해서 수업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본원에서는 학생의 연령에 따라 시기별 가장 효과적인 학습법으로 16년간 유치부에서 중등부까지 충분한 검증을 거친 프로그램입니다.  



구미옥계영어학원 퀘스트는 유치부, 초등부, 중등부까지 각 시기별로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갖추고 있습니다. 본원의 프로그램은 20여명의 내국인과 원어민선생님들이 인동 양포동 등 각 지역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오랜 기간 충분한 검정을 거쳤고 그 결과가 입증된 교육프로그램입니다.  



금년에도 구미옥계영어학원은 2월 18일(토) 에 전체 교사들이 금오산호텔 세미나실에서 아침부터 늦은시간까지 2017년 교육과정 및 학사일정에 관한 토론회을 가졌습니다. 토론회 이후 확정된 커리큘럼을 가지고 2017년 한해 동안 구평원과 옥계원의 학생들이 하나의 커리큘럼으로 교육을 받게 됩니다. 



구미옥계영어학원 퀘스트는 확정된 커리큘럼을 가지고 1년동안 최선을 다해서 시행을 합니다. 그리고 나서 연말이 되면 1년간의 교육성취도를 평가해서 기존 커리큘럼을 철저하게 분석하고 아쉬운 부분이 있으면 수정보완하고 있습니다. 



이런 과정을 16년간 쉬지 않고 지속적으로 시행해 왔기 때문에 구미옥계영어학원 퀘스트의 교육시스템은 말 그대로 탄탄합니다. 초등 말하기, 독해, 문법, Essay writing 내신(초등, 중등), 특목고 준비 등 어느 하나도 최고가 아닌 것이 없습니다. 



이런 노력 덕분에 구미옥계영어학원 퀘스트는 지난 16년간 경상북도 지역 최고의 어학원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고 앞으로도 10년, 20년 관내의 초등학생 및 중생들의 영어교육의 미래가 되었습니다. 



전세계 언어학자들의 말에 따르면, 매일 지속적으로 언어를 반복해서 사용했을 때 가장 자연스럽고 효율적으로 언어를 습득할 수 있습니다. 구미옥계영어학원 구평영어학원 퀘스트어학원의 Blended Approach 영어학습 프로그램은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를 복합적으로 활용하는 통합언어과정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쉽게 말해 억지로 머리 속에 주입하는 학습이 아닌, 일상에서 모국어를 사용하듯 학생들이 직접 듣고, 말하고, 읽고 쓰면서 자연스럽게 영어에 대한 감각을 익히는 구미옥계영어학원 퀘스트만의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구미옥계영어학원 퀘스트만의 특징적인 교수법은 마인드 맵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영어지문을 읽고 나면 읽은 주제에 관해서 마인드 맵을 통해서 논리적인 사고력을 향상 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원내에서는 가능하면 영어로 말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 려고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구미옥계영어학원 퀘스트의 이런 노력덕분에 학생들은 일상생활에서 모국어를 사용하듯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하게 됩니다. 이렇게 쌓인 실력은 학교 시험 점수만 잠깐 올리고 그치는 것이 아니라 두고두고 평생 가는 진짜 실력이 되는 것이죠.



구미 구평 옥계영어학원 퀘스트어학원은 2001년 개원 이래 현재 60명이 넘는 학생들을 명문고 및 특목고에 입학시킨 명문 어학원입니다. 특히 경북외고 수석, 청심국제중 수석, 전주 상사고, 현대 청운고등 국내 최고의 학교에 다수의 학생을 합격 시켰습니다. 또한 특목고 준비생을 위한 영어 에세이 지도는 물론 자기소개서 개별 첨삭지도 및 면접지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구미옥계영어학원은 초등 1,2학년을 대상으로 무료 파닉스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초등 저학년때까 영어 말하기를 하기에 가장 부담이 없는 시기입니다. 고학년이 되면 공부해야 될 과목이 너무 많기 때문에 영어공부에 시간을 할애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구미옥계영어학원 퀘스트는 초등 1,2학년 학생들이 편하게 영어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개월 동안 파닉스수업을 통해서 영어와 친근해지면 정규반에 등록하면 됩니다. 물론 파닉스 수업을 들은 후 정규반에 들어가고 싶지 않으면 정규반에 등록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구미옥계영어학원 퀘스트 어학원은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영어 도서관 프로그램도 운영중인데요. 주2~3권씩 초등학교 6년 동안 500권 이상의 영어책을 읽는 것을 목표로 2000권이 넘는 영어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급반을 위한 저널 Writing 프로그램으로 수업시간에 입으로 공부한 내용들을 영어로 정리, 학원에서 첨삭지도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구미옥계영어학원 퀘스트는 독자적인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원에서 수업하는 모든 리딩/리스닝 교재를 가정에서 복습할 수 있습니다. 교재 이외에도 수백권의 영어책을 온라인으로 읽고 공부할 수도 있답니다!



아이의 영어 실력이 늘어가는 모습을 어머니도 직접 보실 수 있으니 흐뭇하시겠죠? 16년간 지역 최고의 어학원 자리를 지켜온 구미옥계영어학원 퀘스트는은 매월 신청자를 선착순으로 접수중입니다. 오후유치부(7세대상), 초등부(저학년, 고학년), 중등부
자세한 프로그램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언제든지(주)퀘스트어학원으로 문의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