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교육

구미옥계영어학원 퀘스트만의 독자적 교육방법

내일신문 전팀장 2017. 3. 25. 05:42

구미옥계영어학원 퀘스트만의 독자적 교육방법 구평영어학원



새 학기 새 학년이 시작되면서 새롭게 영어를 시작하는 친구들이 많이 있습니다. 모든 공부는 처음이 중요하다고 구미옥계영어학원 퀘스트어학원 구평원 옥계원은 말씀드립니다. 



구미옥계영어학원 퀘스트어학원은 처음 시작할 때 영어공부에 대한 명확한 목표를 가지고 공부해야 된다고 강조합니다. 영어를 아무리 오랫동안 공부해도 실력이 늘지 않는 친구들이 있습니다. 



반면에 공부한 기간에 비해서 영어실력이 빠르게 향상되는 친구들도 많습니다.  체계적이고 결과를 만드는 공부를 시키고 싶지 않으세요? 구미옥계영어학원 구평원 2곳에서 운영중인 퀘스트어학원을 만나보세요.



구미옥계영어학원 퀘스트어학원은 구평동 학원을 포함해 저학년땐 영어말하기 중심, 고학년때는 독해 및 문법에서 고득점이 나올 수 있는 탄탄한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영어교육의 핵심은 영어의 형식과 내용을 함께 공부하게 하는 것입니다. 구미옥계 구평 영어학원 퀘스트에서라면 풍부한 배경지식이 되는 영어의 내용을 공부해야  말하기, 에세이쓰기 뿐만 아니라 독해에서도 고득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단어를 많이 알고 문법적인 지식이 뛰어나도 머릿속에 지식이 없으면 아무것도 표현할 수 없습니다. 구미옥계영어학원 퀘스트어학원의 효율적인 공부방법을 만나면 영어의 4기능을 다 잡을 수 있습니다.



1. 구평원과 함께 구미옥계영어학원 퀘스트어학원은 저학년때부터 영어의 Contents(내용)을 공부하게 함으로써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축적하게 합니다.



중학교 영어시험은 교과서에서만 출제되기 때문에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나 구미옥계영어학원 은 고등학교에 들어가면 부교재들도 많고 지문이 길어진다고 말씀드립니다. 풍부한 배경지식 뒷받침 되지 않고는 제한된 시간내에 빨리 문제를 풀어내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지난 16년간 수천명의 학생들을 가르치면서 어떻게 하면 구미옥계영어학원(구평포함) 퀘스트어학원을 졸업한 친구들이 고등학교에 진학해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게 할 수 있을까 많은 고민을 했고 마침내 본원만의 검증된 학습법을 터득하였습니다.



구미옥계영어학원 퀘스트어학원의 공부 방법은 영어문장의 형식뿐 아니라 내용을 함께 꾸준히 학습 시켜 나가는 것입니다. 언어의 형식에만 초점을 맞춘 공부를 하면 고난이도 지문 및 장문에서 점수가 잘 나오지 않습니다. 



영어는 무조건 단어 많이 외우고 문법 공부 많이 한다고 해서 높은 점수를 받는 과목이 아닙니다. 구미옥계영어학원 퀘스트는 영어의 형식공부도 중요하지만 내용에 대한 공부를 많이 해야 한다고 강조합니다. 즉 지문의 내용을 익힘으로써 전문적인 지식을 쌓아가는데 중점을 두고 공부를 해야 된다는 뜻입니다. 



물론 배경지식을 많이 쌓기 위해서는 어릴 때부터 다양한 분야의 책을 읽는 것이 중요합니다. 구미옥계영어학원 퀘스트는 이러한 독서의 중요성을 감안해 모든 교과를 열심히 공부해야 영어의 내용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말씀드립니다. 



때문에 구미옥계영어학원 구평원 2곳의 퀘스트는에서는 처음에는 쉬운 책으로 시작을 해서 영어의 형식 및 내용을 함께 공부하도록 섬세하고 세심하게 배려해서 잘 적응해 나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구미옥계영어학원 퀘스트의 코치에 따라 초등1학년 때 비교적 쉬운 영어지문으로 시작하여 중3까지 전문적인 주제까지 꾸준히 학습한다고 가정한다면 약 9년 동안 엄청난 양의 지식과 영어 학습을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2. 구미옥계영어학원 퀘스트(구평 포함)가 지난 10년동안 추구해온 가장 효율적으로 영어지문의 내용을 공부하는 방법은 마인드 맵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Newton was born in 1642. 라는 문장으로 시작하는 지문이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이글은  Newton의 생애에 관해서 기록한 글입니다. 자 이제 형식에 기반한 영어학습법과 구미옥계영어학원 퀘스트에서 강조하는 내용에 기반한 영어학습법을 비교해 보겠습니다.



▶형식에 기반한 영어학습법 : 주어는 Newton, 동사는 was, 보어는 born, 따라서 이 문장은 2형식 문장이이다. 그리고 동상의 형태는 수동태 이다. 연도 앞에는 전치사in을 사용한다. 



▶내용에 기반한 영어학습법: 먼저 Newton에 관한 전체 지문을 다 읽고 내용을 이해합니다. 그리고 책을 덥고 자신이 기억하는대로 Newton에 관해서 이야기를 해봅니다. 그것을 교사는 Mind Map을 통해서 칠판에 정리합니다. 칠판에 적을 때 영어로 질문을 한 번 더 던지면서 대답을 유도합니다. 언제 태어났고 어느 나라 사람이고 무슨 업적을 남겼고 등등을 상호작용을 통해서 숙지가 되도록 반복합니다.  지문에 나오는 내용보다 때론 조금 더 폭넓게 토론할때도 있습니다. 



모든 언어는 형식과 내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이 어학원이 독해라는 이름으로 지문을 읽고 내용에 대해서 공부를 합니다. 그러나 단순히 읽고 해석하는 수업으로 그치고 맙니다. 



구미옥계영어학원 퀘스트는 저학년 때부터 전체 문장을 다 읽고 내용이 무엇인지를 반드시 마인드 맵을 통해서 정리하고 기억하게 합니다. 저학년때 직접 입으로 말하게 함으로써 말하기도 함께 진행합니다.  



수업에 마인드 맵을 활용하는 이유는 시각적인 효과가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친구들이 즐겁게 수업에 참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구미옥계영어학원 퀘스트의 마인드 맵은 논리적인 사고력을 키워줍니다. 



이렇게 축적되는 배경지식은 학년이 올라갈수록 엄청난 양이 됩니다. 그리고 고학년이 되면 구미옥계영어학원 수업시간에 원어민 수업을 제외하고 마인드 맵으로 지문의 내용을 정리하는 수업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대부분의 학생들이 저학년때 공부한 학습법이 습관화되어서 반드시 지문을 공부한 후에는 내용을 기억하려고 열심히 노력합니다. 고학년이 돼서 어려운 역사나 과학, 철학등의 내용을 만나면 손도 못 대는 학생이 많습니다. 구미옥계영어학원 퀘스트의 친구들은 고학년이 되어 어려운 지문을 만나도 자신감을 가지고 대합니다. 



수능에서 국어가 많이 어려워졌습니다. 수능성적은 국어에서 좌우된다는 말도 있습니다. 국어가 약한 친구들은 영어도 약할 수 밖에 없습니다. 왜그럴까요? 구미옥계영어학원 퀘스트는 배경지식이 부족하기 때문에 내용을 읽어도 이해가 안 되고 지문을 빨리 읽어낼 수가 없다고 보고 있습니다. 



구미옥계영어학원 퀘스트는 영어의 형식도 열심히 지도하고 있지만 내용에 대한 교육도 소홀히 하지 않습니다. 본원의 학생들은 단어암기 및 문법도 열심히 공부하지만 자신이 공부한 내용에 대한 이해를 하고 꼭 기억해서 다시 써보게 합니다. 



영어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모든 학생들이 비록 영어로 되어 있어서 처음에는 다소 부담스러울때도 있지만 구미옥계영어학원 퀘스트에서는 매일 매일 너무나 재미있는 내용을 들을 공부해서 행복하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구평원과 함께 본원은 이런 수업을  10년 이상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구미옥계영어학원 퀘스트에는 초등학교때 배경지식을 풍부하게 쌓아 중등과정에서 수능영어나 TEPS와 같은 고급 수준의 영어를 공부한 후 고등학교 진학해서 내신성적이나 수능영어에서 좋은 결과가 나오는 친구들이 많습니다. 이제 퀘!스!트에서 시작하세요.


2015-16 텝스 고득점 명단
정대현: 842점 장서윤: 722점 신지현: 534점 신우주: 578점
이준호: 643점 장준영: 535점 한민아: 50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