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구미청년회의소 청년 창업 봄의 향기 사업

내일신문 전팀장 2017. 4. 3. 15:14

구미청년회의소(회장 구자훈)는 4월2일 구미 올림픽 기념관 일원에서 청년 창업 사업의 일환으로 " 봄의 향기 " 사업을 실시하였다.









구미청년회의소 사업 내용으로는 청년 푸드트럭, 플리마켓 사업자를 참여 시켰고, 또한 시민들에게 문화 제공을 위해 버스킹 공연(안코드, 탁보늬), 관내고등학교 댄스팀(리미트_금오여고, 신무혼_인동고), 난타공연을 포함한 각종 음악, 예술 공연을 준비하였다.


구미청년회의소 청년 창업 봄의 향기 사업

 



구미청년회의소 구자훈 회장은 처음 기획하는 행사로 다소 부족하고 서툴지만, 극심한 취업난을 겪고 있는 청년들에게 도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싶었다는 인사말과 함께, 시민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도록 문화 공연을 준비하였고, 어려운 경기 속에서 이날 하루 만큼은 즐겁게 관람하고, 맛있는 음식을 즐겨 달라고 시민들에게 당부하였다.











또한 구미청년회의소는 대표적 청년단체로서의  이미지를 두각시키며, 나들이 나온 시민들에게 생수 천개, 어린이들에게 풍선 천개를 무료로 제공하였으며, 청년회의소 회원을 모집하는 리플렛 홍보 자료도 배부하였다.



끝으로 구미청년회의소 구자훈 회장은 " 봄의 향기 "  행사에 참여해주신 5,000여 시민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자체 운영한 푸드트럭 한대의 수익금과 나머지 푸드트럭9대, 플리마켓50팀 사업자의 자발적 기부를 통해 구미시의 장학금 및 소외 계층을 돕는 곳에 환원하겠다고 약속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