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건강

구미어지럼증 세종한의원 구미이석증 두통 한방치료

내일신문 전팀장 2015. 4. 25. 14:01

구미어지럼증 세종한의원 구미이석증 두통 한방치료

구미어지럼증 두통 이석증 두통 메니에르병을 치료하는 남통동 세종한의원은 이러한 질환을 유발하는 원인 중 ‘이석증’의 경우에는 이석을 제자리로 돌려놓는 원인적인 치료를 하게 되면 그 후 치료를 통해 재발을 예방하고 삶의 질을 높이는 건강한 몸이 될 수 있도록 진료를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구미어지럼증 치료 세종한의원은 이석증이니 메니에르병 등은 겪어보지 않은 사람은 모를 정도로 그 고통이 심하며 생활의 불편함 또한 감당하기 힘든 경우도 많이 발생하고 있기 때문에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상담을 하게 되면 세밀한 진단을 통해 치료에 다양한 한방처방과 프로그램으로 임하고 있습니다.

 

 

구미 세종한의원은 두통이나 어지럼증의 경우 앉았다가 일어서는 경우에 그냥 어지러운 정도가 아니라 신체의 균형이나 중심을 잡고 못할 정도로 심한 경우를 겪는 분들도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정말이지 천정이 빙빙 돌고 하늘 등 전체가 다 도는 것 같다고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특히 구미 세종한의원은 이러한 어지러움을 적극적으로 대응하지 못하고 시간이 지나면 좋아지겠지 하고 방치할 경우에 질환이 더 진행되어 우리 속담에도 나오는 호미로 막을 수 있는 것을 가래로도 막을 수 없는 지경에 이을 수 도 있기 때문에 적절한 치료를 하시는 것이 좋다고 말씀을 드립니다.

 

 

이러한 질환은 누구에게나 찾아올 수 있는 감기같은 질환이기 때문에 독감이 되지 않게 하기 위해서라도 치료를 잘 받으시면 분명 좋다진다고 말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얼마전에는 모 방송 힐링프로그램에서 메인 엠씨로 활약하고 있는 유명 연예인도 이석증으로 고생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때문에 구미어지럼증 구미두통 한방치료 세종한의원은 방치할 경우 구토증상도 나타나는 등 몸이 점 점 힘들어지는 이러한 어지러움증 치료는 다양한 방법이 있겠지만 체질을 고려하고 나에게 맞는 1:1 맞춤 한방프로그램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라고 설명을 드립니다.

 

 

구미 세종한의원은 어지러움증 등의 현상이 일어날 경우 이석증은 어지럼증 그 자체가 힘들게 느껴지는 경우도 있지만 그에 대한 향후 찾아올 공포로 인해 우울증 공황장애 불안장애 강박증 등을 유발하는 요인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초기에 치료를 받아서 이석을 제자리로 돌려놓은 것이 필요합니다.

 

 

구미 세종은 이석증의 경우 이석의 기관에서 이탈해 떨어진 이석가루들이 우리 몸의 균형을 잡아주는 평형기능을 자극해서 어지럼증이 생겨 나는 부분을 잘 치료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귀는 달팽이관 및 반고리관 등으로 이루어져 있는 내이에서 평형을 감지하고 있으며(전정기관) 그 속에는 이석 및 평형반으로 조성되어 있는 이석이라는 기관이 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이석(耳石)은 귀이 돌석 이라는 글자 그대로 ‘귀안에 있는 돌’이라는 뜻입니다. 이것은 실제 돌이라기 보다는 칼슘의 덩어리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것이 귀안에서 여기저기 굴러다니면거나 흔들거려서 우리 몸의 균형 잡아주지 못하게 되어서 어지럼증이 발생할 수 있는 것입니다. 

 

 

구미 세종한의원은 이러한 어지럼증 증상은 이석과 평형반 사이에서의 결합력이 약해지면서 발생하는 경우에는 한약처방 침 뜸 수기 추나요법 등의 다양한 한방치료와 기훈(氣暈), 허훈(虛暈), 담훈(痰暈)을 다스리게 되는데 그 예후가 매우 좋은 편이라고 말씀드립니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구미시 남통동 13-25

 

 

상담 및 예약 문의
054-455-0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