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건강

구미비염 메리디안한의원 구미축농증 한방치료

내일신문 전팀장 2015. 4. 25. 12:59

구미비염 메리디안한의원 구미축농증 한방치료 

 

구미비염 한방치료 구미축농증 등 코질환을 치료하는 형곡동 메리디안한의원은 재채기를 하거나 잦은 콧물로 인해 화장지나 물티슈를 옆에 끼고 사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봄철 미세먼지 꽃가루 등으로 인한 외부환경에 영향을 받을 경우 증상이 더 심해질 수 도 있어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라고 합니다.

 

 

구미비염 구미축농증 치료 메리디안한의원은 이러한 코질환치료를 위해 체질에 맞는 다양한 한방프로그램을 통해 콧물을 멈추게하고 재채기를 다스리며 면역력을 높여 더 건강한 체질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히 구미 메리디안은 비염치료에 있어서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의 경우 성장부진 등의 2차적인 악영향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세심한 배려를 하고 있는 습니다. 어린이의 경우에는 어른들과는 달리 아직 미성숙한 호흡기 계통으로 형성되어 있기 때문에 그에 맞는 치료가 필요한 것입니다.

 

 

구미 메리디안은 축농증 비염 등으로 코가 막혀서 정상적으로 숨을 쉬기가 힘든 경우가 많은 아이들과 성인은 아침 저녁으로 달라지며 기온차가 심한 환절기에 적응하기가 어려워 항상 킁킁 하는 소리를 내는 경우가 있는데 이 또한 한방치료를 통해 다스립니다.

 

 

우리 신체에서 외부 공기를 받아들이고 체내의 탄소를 내 뱉는 역할을 하는 코는 각종 세균은 물론 바이러스 먼지 등을 걸러주는 등 보이지 않게 그 역할을 훌륭하게 수행해주는 공기 청정기의 필터같은 역할을 하고입니다.

 

 

또한 우리의 몸에 적절한 온도를 유지해주는 조력자의 역할을 하는 것과 습도 등을 적절하게 조절해서 내 몸의 항상성을 유지해 주는 특별한 기능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기능이 취약해지지 않도록 구미 메리디안한의원은 비염 축농증 치료에 맞춤처방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구미 메리디안한의원에서는 비염 축농증 등을 어떻게 치료를 하고 있을까요. 한방에서의 코질환 치료 및 관리는 우선 체질을 먼저 파악합니다. 체질에 따라서 증상이 다를 수 있고, 또 처방하는 한약과 치료방법 등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체질에 따른 증상을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중요한 것입니다.

 

 

때문에 구미 메리디안은 심해진 비염이라면 지금 현재의 증상을 치료하는 것뿐만 아니라 원인적인 치료를 통해 호흡기 계통의 면역력과 체력적인 부분 등을 보해주고 강화하는 치료를 하게 됩니다. 때문에 코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니라 처방된 한약 복용을 통해 몸 전체의 기능을 개선하는 것도 진행하게 됩니다.

 

 

구미 메리디안한의원은 비염 축농증 등의 코질환을 치료하면서 그 기능을 정상화하고 더 건강하게 하는데 주안점을 둡니다. 또 폐의 기능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며 외부의 영향에 견딜수 있도록 면역력을 높여주는 등 침 뜸 한약 등을 통해 다양한 한방치료를 합니다. 코가 건강해지면 그 이전은 지금과는 다르다는 것을 확연히 느끼실 수 있습니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구미시 형곡동 854-2 동우빌딩 1층

 

 

(차병원 입구 해피맘산부인과 옆)

문의: 054)455-8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