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경북 구미 상모사곡동 기관장협의회 4월 월례회의

내일신문 전팀장 2017. 4. 21. 18:03

구미 상모사곡동(동장 이성수)에서는 2017. 4. 20.(목) 12:00 관내 식당에서 기관장협의회 회원 16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관장협의회 4월 월례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에서는 제19대 대통령선거, 제55회 경북도민체육대회, 구미스포츠토토 여자축구단 홈개막전, 구미시 어린이날 Festival 개최, 구미에코랜드 개장, 강동문화복지회관 개관, 제25회 LG기 주부배구대회, 상모사곡동 주민참여 이팝나무 식재 및 가꾸기 행사 등 주요 홍보사항을 각 기관장에게 협조 요청 하였으며 지역발전을 위한 건의사항을 수렴·토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회의에는 구미칠곡축산농협사곡지점으로 취임한 지선근 지점장과 상모우체국장으로 취임한 강재구 국장도 회원으로 참석하여 기존 회원들과 인사하는 자리를 가졌으며, 구미칠곡축산농협금오지점으로 이동한 이욱재 前구미칠곡축산농협사곡지점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하였다.


구미 상모사곡동 기관장협의회 회장을 맡고 있는 이성수 동장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회의에 참석해주신 데 대한 감사인사와 새로 취임한 분들을 환영하면서, “기관 간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구축하여 소통과 화합으로 살기 좋고 행복한 상모사곡동 만들기에 다함께 노력하여 주실 것”을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