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대구

대구미술관 5월 황금연휴 어린이날 행사 무료 선착순 기념품 증정

내일신문 전팀장 2017. 4. 28. 14:38

설레는 황금연휴, 대구미술관과 함께
- 5일 가족 특별프로그램 ‘안녕 d am씨!’, 어린이 선착순 200명 기념품 증정,
5일~7일 어린이 및 동행가족 무료입장, 가족과 함께 미술관 활동지 200명 -



대구미술관(관장 최승훈)은 5월 5일(금)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관람객 200명에게 기념품을 선착순 증정하고, 가족 특별프로그램 ‘안녕 d am씨!’등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 5일(금)부터 7일(일)까지 이어지는 황금연휴에 대구미술관을 찾으면 다양한 혜택이 쏟아진다.
○ 대구미술관은 어린이날인 5일(목) 어린이 200명에게 대구미술관 기념품 패키지(로고 천연 수제사탕, 서병오 필통, 로고 노트, 로고 연필)를 선착순 선물하고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프로그램 ‘안녕 d am!씨’를 실시해 가족 소통을 위한 시간을 마련한다.

○ 5일 오전 10시 30분부터 2시간 실시하는 ‘안녕 d am!씨’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맞아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어린이 전문 도슨트와 함께 ‘나의 가족’을 주제로 <스코어_ 나, 너, 그, 그녀{의}> 전을 감상하고,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 초등학교 1~6학년 자녀를 둔 가족 20팀이 참여가능하며, 대구미술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받는다.(문의 790 3063)

○ 황금연휴 기간인 5일(목)~7일(일)은 어린이 및 동행 가족이면 현재 전시 <대구미술을 열다_석재 서병오>, <판타지 메이커스_패션과 예술>, <스코어_ 나, 너, 그, 그녀{의}>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 또한 어린이를 위한 특별 활동지를 가족과 함께 작성한 어린이 200명에게는 6월부터 관람가능한 <유령 Ghost>, <매체연구_긴장과 이완>, <Y+ 아티스트 2 : 한무창> 초대권 2매를 증정한다.
 
○ 대구미술관 최승훈관장은“어린이날을 맞아 가족이 미술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길 바란다”며 “음악과 미술, 패션이 콜라보레이션 되어 있는 현재 작품들을 통해 어린이들이 무한한 상상력을 펼쳐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구미술관 홈페이지(http://artmuseum.daegu.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문의 : 790-3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