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생활

대구 풍기인견 백화점 블리스 여성속옷 여름이불세트 등 다양

내일신문 전팀장 2017. 5. 6. 11:44

대구 풍기인견 백화점 블리스 여성속옷 여름이불세트 등 다양

에어컨 냉장고 원단 ‘풍!기!인!견’만 있으면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지난해 습하고 무더운 폭염의 기억 때문인지 올해는 피부에 청량감을 주는 침구와 의류 등이 일찍부터 각광받고 있다. 이중에서 가장 주목받는 것이 바로 ‘냉장고 원단’ ‘에어컨 원단’으로 유명한 대구 풍기인견으로, 특히 폭염의 계절에 없어서는 안 될 생활필수품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무더위 날려주는 청량한 감촉 인기
대구 풍기인견 백화점 블리스 조규한 대표는 “본 매장 제품은 오로지 경북 영주시에서 생산된  제품에만 붙일 수 있는 고유한 상품명이다. 경상북도 영주시의 특산명품으로 지자체 차원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하기 때문에 월등한 품질력을 자랑한다”고 설명한다.



경북 영주에서 온 대구 풍기인견 백화점 제품은 소나무 가문비나무 솔송나무 등에서 추출한 100% 천연펄프를 실로 가공해 짠 친환경 천염섬유. 경북이 자랑하는 명품답게 조직이 촘촘하고 탄탄해 저가의 중국산 인견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품질을 자랑한다. 



대구 풍기인견 백화점 여성속옷 여름이불세트 브라런닝 등은 통기성이 뛰어나고 땀 흡수와 배출이 잘 되어 냄새가 나지 않으면서 피부에 들러붙지 않기 때문에 시원한 청량감을 준다. 모시나 마 등 다른 여름원단에 비해 세탁 등의 손질도 간편하다. 



특히 대구 풍기인견 브라런닝 여성속옷 여름이불세트 등은 피부에 감기지 않아 땀띠 예방에 효과적이고 부드러운 촉감 때문에 피부가 연약한 아기 의류나 침구에도 적합하고, 집먼지진드기가 서식하기 어려운 천연펄프로 만들어 아토피나 알레르기 환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대구 풍기인견 백화점 제품으로 사용되는 원단의 이런 특성 때문에 여름철 침구와 속옷 의류 원단으로 최고로 치는 것이 바로 ‘블리스’제품으로 특허청 상표등록이 된 것으로 100여 평이 넘은 초대형 매장에 전시 판매되고 있다.



모든 인견제품 한자리에…지역 최대 규모 ‘풍기인견 전문점’
이러한 원단을 사용해 제품을 생산하는 브랜드는 여러 곳이 있지만, 이 가운데 가장 규모가 크고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는 회사가 바로 대구 풍기인견 백화점 블리스다. 



대구 풍기인견 백화점 블리스는 경북 영주시 풍기읍에 본사와 자체 공장을 두고 있다. 원단제작에서 완제품 생산에 이르는 전 과정이 자체 공장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이 회사의 제품은 모두 완벽한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이다. 그만큼 제품력이나 기술력이 뛰어나지만 가격은 합리적이라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대구 풍기인견 백화점 블리스의 전국 18개 매장 중 하나인 북구점은 지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곳이다. 산격동 대우아파트 상가에 위치한 이곳은 약 330㎡(100평) 규모의 대형매장에 침구부터 속옷, 의류, 소품에 이르는 모든 제품을 총망라한 인견전문점으로, 다양한 상품구색을 자랑한다.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다는 내의류는 아기부터 성인까지 모든 연령대가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제품이 구비되어 있다. 경북 영주에서 생산되는 대구 풍기인견 백화점 제품은 여름철 시원한 잠자리를 책임지는 침구류는 가벼운 홑이불부터 침대세트, 고급스런 혼수용 세트까지 여느 이불 전문점 못지않게 구색이 다양하다.



무엇보다 이곳은 한결 젊고 실용적인 디자인의 대구 풍기인견 의류가 다양하게 구비된 점이 눈에 띈다. 고급스런 색상에 모시 등 고급 원단을 함께 사용한 명품 천연염색 의류부터 신축성이 가미된 다이마루 원단을 사용해 실용성을 높인 의류, 여름철 쾌적한 운동을 위한 기능성의류까지 다양한 인견의류가 매장을 가득 채우고 있다.







대구 풍기인견 백화점 조규한 대표는 “최근 2~3년 전 부터 의류의 디자인과 색상이 다양해지고 젊어지는 추세다. 고객층이 그만큼 다양해졌다는 뜻”이라며 “30~40대 고객도 실내복뿐만 아니라 외출복으로 찾는 경우가 크게 늘어났다. 더위로 유명한 대프라카에서 본 제품은 이제 친환경 웰빙 트렌드에 부합하는 생활필수품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 풍기인견 백화점 블리스는 올 여름 성수기까지 이월상품을 30~50% 할인 판매해 좀 더 저렴한 가격에 풍기인견 제품을 판매한다. 가정의달 특별이벤트로 5월 8일 어버이날까지 10% 가격할인이벤트도 실시한다.



대구 풍기인견 백화점 위치 : 북구 산격동 산격대우아파트 상가 지하 1층
김성자 리포터 사진 영상 전득렬 팀장 sakgane@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