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생활

베트남여행 하노이 달인 캘리포니아 휘트니스 요가 플러스

내일신문 전팀장 2017. 5. 6. 15:50

베트남여행 하노이 달인 캘리포니아 휘트니스 요가 플러스



베트남에는 캘리포니아라는 휘트니스업체가 프랜차이즈로 여러개 운영이 되고 있는데, 이곳 요가플러스 또한 캘리포니아에서 운영되는곳이라 그런지 굉장히 럭셔리하고 시설이 베트남 최고급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0^



들어서자마자 아로마향이 나고 마치 피부관리실에 온 느낌입니다. 베트남여행 하노이 달인 캘리포니아 휘트니스 요가 플러스에 운동 하러 온 내가 관리실온 느낌이라 여성분들에게 취향저격이겠어요! 저도 홀릭됐답니다.





베트남여행 하노이 달인 캘리포니아 휘트니스 요가 플러스 입구에는 안내데스크가 위치해있고, 옆엔 쉐이크바입니다. 카페식으로 커피와 티를 마실수 있어요^^



지금 베트남여행 하노이 달인 캘리포니아 휘트니스 요가클래스 수업중이네요. 규모도 크고 선생님들은 인도분들께서 수업진행하고 계십니다. 선생님은 10분정도 계시고 하루 수업타임도 10타임 이상이네요.



침대처럼 생겼어요.. 뭐냐고 물어봤더니 요가클래스가 끝나면 쉴수 있는공간이라고하네요. 너무너무 편할거 같아요^^



베트남여행 하노이 달인 캘리포니아 휘트니스 파우더룸 또한 너무너무 깨끗하고 사우나시설까지 갖추고 있어요 . 락커공간도 보안철저히 되어있어요^^



필라테스 개인룸까지 있어서 규모는 어마어마 하네요^^ 한국 선생님도 계시고 베트남 로컬로 운영되는 곳이라고 해요^^ 한국보다 더 좋은 느낌의 요가플러스 조만간 등록하러 와야겠습니다^^



Handico Tower , Ph?m Hung M? Tri H?, M? Tri T? Liem Ha N?i, 베트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