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건강

구미피부관리 양스에스테틱 구미피부관리실 추천

내일신문 전팀장 2015. 5. 14. 16:19

구미피부관리 양스에스테틱 구미피부관리실 추천

구미피부관리실 양스에스테틱은 특별하다. 몸매관리 다이어트 수기요업 등을 위해 방문 상담을 하면서 대화를 해보면 바로 알 수 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어느 누구와 대화를 해보면 이것이 진실인지 아니면 그냥 상업적인 멘트인지를 알게 되는데 양수정 원장을 만나 이야기를 해보면 진심이 묻어 난다.  아름다운 몸매와 고운 피부를 위한 나의 투자를 위해 양원장과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다.<편집자 주>

 

 

구미피부관리실 양스에스테틱은 “매끈한 몸매와 깨끗한 피부는 모든 여성이 원하는 것이지만, 어지간한 노력과 관리 없이는 얻기 어려운 것”이기도 하다며 설명을 했다. 특히 무분별한 다이어트를 감행하는 경우 원하는 몸매를 얻기 힘들고, 피부탄력이 저하되고 심지어 건강을 해치는 경우가 생길 수 있다. 이에 최근에는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특별한 수기 요법을 통해 몸매를 관리하고, 피부상태를 개선하는 전문관리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구미시 신평동에 문을 연 구미피부관리실 양스에스테틱(대표 양수정)이 바로 그곳. 이곳은 편안하고 정갈한 공간에서 전문 수기관리와 고급 에스테틱 제품 관리 등 자연친화적이고 고급스런 관리를 받을 수 있어 벌써부터 구미 여성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건강한 몸 만드는 특별한 구미피부관리
“몸매와 피부를 가꾸는 데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관리방법을 선택할 때는 반드시 건강을 챙길 수 있는지 먼저 고려해봐야 합니다. 건강한 몸 상태를 유지하지 못하면 몸매도 피부도 관리하는 의미가 없으니까요. 

 

 

“구미피부관리실 양스에스테틱은 아름다운 몸매와 피부는 물론, ‘몸이 건강해지는 관리’를 지향합니다. 특수한 수기 관리를 통해 온 몸이 잘 순환되도록 하면 몸도 건강해지고 군살은 빠지면서 피부도 한결 깨끗해지는 것을 경험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구미피부관리 양스에스테틱 양수정 원장이 이렇게 관리에 대한 자부심을 보이는 이유가 있다. 양 원장 자신이 특수 수기 관리를 시행하는 전문관리사이기 앞서, 수기 관리의 효과를 톡톡히 본 경험자이기 때문이다.

 

 

양 원장은 “이 일을 시작하기 전 아이들을 가르치는 일을 했는데 어느 날부터 심한 어깨 통증 때문에 고생을 했다”며 “병원에 가도 크게 차도가 없었는데 저를 가르쳐주신 스승을 만나 수기 관리를 받고 상태가 호전됐다. 통증도 사라지고 늘 무겁던 몸도 개운해지는 것을 느꼈다. 이런 경험을 여러 사람과 함께 나누고 싶어 본격적으로 공부를 시작했다”고 설명한다. 

 

 

근막 풀어 주는 수기 관리, 몸속 노폐물 제거 효과
구미피부관리실 양스에스테틱의 양 원장은 기본적인 피부와 바디 케어 기법을 비롯해 경락관리, 근막관리 등 다양한 특수 수기 관리에 대해 공부한 전문 관리사. 양스에스테틱이 시행하는 수기 관리의 원리는 근육을 둘러싸고 있는 근막을 풀어주어 혈액순환과 림프순환이 잘 되도록 하는 것이다. 

 

 

지방이나 셀룰라이트 같은 몸 속 노폐물을 배출시켜 주는 효과가 있어 몸매관리는 물론 노폐물 배출을 통해 전체적인 몸 상태를 개선하고 피부까지 깨끗해지는 일석삼조의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단, 이 관리법은 고객의 개인적 특성에 따라 세심하게 힘을 조절해 춤추듯 유연하게 움직여야 효과가 크기 때문에 전문 교육을 받은 관리사가 시행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게 양 원장의 설명이다.

 

 

구미에서 만나는 최고급 피부관리 에스테틱 ‘눈길’
양 원장은 “등과 어깨 목을 잘 관리하면 전신이 편해질 뿐 아니라 질병을 예방하는 효과도 볼 수 있다”며 “바디 케어는 등을 기준으로 상체와 하체로 나눌 수 있는데 상체 관리의 경우 등에서 시작해 목과 머리의 두피까지 함께 관리를 하고, 하체관리의 경우 등에서 시작해 12번 척추 아래쪽으로 관리를 한다. 관리를 하는 부분이 인체의 주요 신경과 혈자리가 있는 부위이기 때문에 반드시 전문지식을 가진 관리사에게 관리를 받아야 한다”고 강조한다.

 

 

팔뚝살이나 하체 비만, 복부비만 등의 부분비만은 해당 부위에 연결된 근육을 잘 만져가며 근막을 풀어주면서 정체되어 있는 부분을 뚫어주어 지방이나 노폐물이 잘 배출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복부비만은 한방 약재와 각종 곡물을 사용한 파적팩을 사용해 내장의 냉기를 풀어 복부비만을 해소하는 관리도 시행해 눈길을 끈다.

 

 

구미피부관리 양스에스테틱 프로그램 중 얼굴 관리 역시 고객별 근막의 상태를 잘 점검하고 근육의 결에 따라 압을 조절해 부드럽게 마사지해 근막을 열어준 후 화학성분이 거의 들어가지 않은 고급 전문 제품을 미백이나 리프팅 등 관리 목적에 맞게 사용한다. 성형 후 부자연스러운 느낌 때문에 고민이라면 전체적인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하고 수술 부위가 잘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하는 성형후 관리도 눈여겨 볼 만하다.

 

 

구미피부관리실 양스에스테틱의 양 원장은 “저가 대용량 제품이나 피부에 자극을 주는 온습포는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며 “피부 타입별로 국제적 공인을 받은 천연성분의 고급 크림이나 약초 성분이 들어간 천연 오일을 사용한다. 관리방법이나 사용하는 제품, 공간에 이르기까지 고급 에스테틱의 진가를 느끼실 수 있도록 신경을 썼다”고 강조했다.

 

 

한편, 구미 롯데마트 앞 치항외과건물 5층에 위치한 피부관리실 양스에스테틱은 바디와 페이스 관리는 종류에 따라 10~20회 정도를 받는 것이 좋고, 관리후 적절한 운동과 함께 1~2주에 한번씩 후속관리를 해주면 오랜 기간 관리효과를 유지할 수 있다.
문의 : 0.5.4-4.6.2-1.5.1.5
위치 : 구미시 신평동 297-1 동영상가 5층
취재 김성자 리포터
사진 전득렬 팀장 papercu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