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건강

구미디스크 수한의원 일요일 공휴일 진료 구미추나요법

내일신문 전팀장 2015. 5. 15. 13:44

구미디스크 치료를 하는 형곡동 수한의원은 구미추나요법으로 이름이 난  한방치료 의료기관입니다. 또는 관절염 무릎통증 등의 치료에 있어서 침 뜸 한약과 체질에 맞는 한약처방 추나 등으로 1:1맞춤형 치료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척추질환이나 관절질환은 겪어본 분들에게는 매우 고통스러운 것이며 다양한 여러 가지 치료를 받아 오신 분들도 많으십니다.

 

 

구미디스크 류마티스 관절염 구미추나요법 하면 ‘형곡동 수한의원’이 떠올랐다며 내원하시는 분들은 예전에는 지역의 어르신들이 많으셨는데, 지금은 직장인 학생 등 젊은 층에서도 치료를 많이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질환들이 비교적 젊은 20~40대 사이에서도 많이 발생하고 있는 것은 생활환경의 변화가 가장 큰 요인인 것 같습니다.

 

 

한자리에서 오랫동안 앉아서 집중적으로 일을 하거나, 학생이나 수험생의 경우 하루 종일 학교에서 학원에서 집에서 공부를 하기 위해 책상에 오래 앉아 있는 것도 척추에는 무리가 따르는 일입니다. 구미 수한의원은 허리디스크  등의 요인 중 PC나 스마트 폰의 장시간 사용도 손목이나 어깨 등에 자신도 모르게 힘이 가해지기 때문에 통증이 발생 될 수 있다고 봅니다.

 

 

따라서 구미 수는 허리디스크 관절염 척추협착증 등을 추나요법 등으로 치료를 하면서 뭉쳐진 곳을 풀어지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등 원인적인 치료를 통해 건강을 회복하게 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약처방을 통해 면역력을 기를수 있게하고, 인대를 강화해주는 등의 내부적인 치료도 함께 병행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구미디스크치료를 이해  수한의원에  내원하시는 분들은 정형외과나 영상의학과 등에서 엑스레이촬영 등의 세밀한 진단을 받은 후 그에 대한 원인을 제거하는 등의 치료를 받았음에도 계속 통증이 생긴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으십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장골 또는 고관절 등의 이상적인 변형으로 인해서 척추(脊椎)의 균형이 무너지고 밸런스가 맞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즉, 균형을 이루지 못하고 어느부분의 한 방향으로 틀어지면서 또는 기울어지면서 통증이 생기는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을 살펴보는 것도 필요합니다.

 

 

그러나 시간이 흐르면 곧 좋아지겠지 하면서 참거나 또는 치료를 미룰 경우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척추 부분 자체가 손상이 되는 경우가 있으며 심한 경우에는 기형적인 형태로 발전할 수도 있기 때문에 구미 수는 디스크 류마티스 관절염 예방노력과 내 몸을 위한 시간투자와 치료에 대한 의지가 필요한 것입니다.

 

 

또한 구미허리디스크 관절염 등을 추나요법으로 치료하면서 살펴보니 다양한 연령대와 각양각색인 직업군이라서 그에 따라 증상이 다르고, 치료시간도 다르며 그 결과도 달라지는 것을 보았기에 1:1 상담을 통한 맞춤 진료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대부분 내 몸이 아프면 다양한 정보망을 가동해서 그 원인과 치료법 등에 대해 숙지를 하고 오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의료기관이나 의료진에 대한 신뢰가 매우 높은 편입니다. 그렇게 되면 환자와 한의사와의 상담 대화가 충분해지고 환자분은 치료에 적극적으로 임하게 되고 생활습관을 개선하는 등의 긍정적인 효과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구미일요일진료 공휴일진료를 하는 수한의원은  추나요법 침 뜸 부항 한약 등으로 디스크 류마티스 관절염 무릎통증 등을 치료 하면서 상담을 해보면 되기 오래전부터 앓아 온 만성적인 척추질환이라기 보다는 최근에 통증이 발생되어 치료를 받으러 내원하시는 경우가 많으십니다.

 

 

때문에 구미디스크 추나요법 등 그리고 퇴행성 류마티스 관절염 보다는 초기의 통증질환 환자분들이 증가하는 것은 바르지 못한 자세나 잘못된 생활습관 등을 개선해야 하는 과제가 본인에게 남아있습니다. 치료만이능사가 아닌것은 진료 후 좋아진 것이 재발할 수 있기 때문에 꾸준한 운동과 스트레칭 등으로 내 몸을 관리해야 할 것입니다.
구미 수 제강우 장승우 원장

문의: 0.5.4-4.5.3-8.0.7.7 
형곡동 144-1

야간진료 : 오전10~밤 8시까지 진료
토요일 일공휴 일요일진료: 오전10시~오후 5시까지 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