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구미임산부관리 ‘양스’ 피부관리실 산모 태아 위한 감성마사지

내일신문 전팀장 2015. 6. 12. 15:37

구미임산부관리 ‘양스’ 피부관리실 산모 태아 위한 감성마사지

구미임산부관리 양스에스테틱 피부관리실은 산모관리를 통해 태아의 EQ IQ 등 감성을 키우는 마사지 마미스케어를 진행하고 있다. 임신은 분명 축복받은 일이지만 여성에게는 신체적으로 많은 변화를 겪는 힘든 시기이기도 하다.

 

 

임신을 하면 호르몬의 급격한 변화로 인해 기미 여드름 가려움증 등 각종 피부트러블로 고생하기도 하고, 소화가 되지 않거나 손발이 붓는 등의 증상으로 불편을 겪는 경우가 많다. 출산 뒤에는 몸매나 몸상태가 임신 전 상태로 돌아가지 않아 고민하는 여성도 적지 않다.

 

 

그래서 임신 계획이나 임신 중인 여성들에게 구미 양스 피부관리실의 임산부관리 케어가 서포트 라이트를 받고 있다. 임신 기간을 좀 더 편안하게 보낼 수 있고, 태아의 건강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이에 구미시 신평동 피부관리실 양스에스테틱 양수정 원장을 찾아 임신 출산과 관련된 전문 케어에 대한 설명을 들어봤다.

 

 

건강하고 편안한 임신 기간 보내려면 전문 관리 필요

“임신과 출산은 여성에게 있어 인생의 가장 큰 경험입니다. 그만큼 변화도 많고 그 변화에 어떻게 적응하는가에 따라 태아의 건강에도 큰 영향을 미칩니다. 임신 출산과 관련해 여성에게 꼭 필요한 관리를 하는 것은 여성 자신을 위한 것이기도 하지만 아기를 위한 것이기도 해요.”

 

 

구미임산부관리 전문 피부관리실인 양스에스테틱은 수기 관리를 통해 피부와 몸매관리는 물론 ‘몸이 건강해지는 관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곳으로, 경북지역에서 찾아보기 힘든 임산부 전문 관리를 실시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양 원장은 “임신 기간에는 여러 가지 부분에서 고려할 것이 많기 때문에 전문 지식과 풍부한 경험을 갖춘 전문가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며 “전문적인 임산부 관리는 임신 기간을 건강하고 편안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해주고, 출산도 원활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설명한다.

 

 

임산부 관리, 임신 4~5개월 이후 시행 적당

구미 양스에스테틱 피부관리실의 임산부관리 프로그램은 근육을 감싸고 있는 근막을 적절히 풀어주어 몸 속 노폐물과 지방을 배출시켜 부종을 완화하고 신체적 흐름을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는 근막관리를 비롯해 림프관리, 두개관리요법 등 대체의학과 관련된 수기요법을 임산부 및 출산 여성 관리에 적용하고 있다.

 

 

양 원장은 “임산부 관리는 임신 4~5개월 이후에 시작하는 것이 좋다. 출산 전까지 계속해서 관리하면 부종, 어깨통증, 변비는 물론 기미나 여드름 등의 피부트러블, 피부 처짐, 뭉침 증상 등을 예방하거나 완화할 수 있다”며 “자궁 속 태아가 잘 움직일 수 있도록 공간을 확보하는 관리를 통해 태아가 엄마 뱃속에서 더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효과도 있다”고 말했다.

 

 

구미 양스에스테틱 피부관리실의 임산부 케어는 림프액이 잘 순환하게 해 부종이나 각종 통증 변비 등을 개선하는 관리와 피부 관리를 동시에 시행하고, 임신이나 출산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릴렉스 관리가 더해진다. 산모는 가장 행복한 순간들을 경험하게 되고, 태아는 이 영향을 받아 건강하게 무럭 무럭 자라게 된다.

 

 

안전한 관리 위해 임산부 전문제품 사용

양 원장은 “일반적인 전신관리는 약 1시간 30분 정도가 소요되지만 임산부 관리는 1시간 이내로 관리하는 것이 부담이 없다”며 “관리를 할 때 사용하는 제품은 피부를 통해 바로 인체로 흡수되기 때문에 반드시 안전성이 검증된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구미 양스에스테틱 피부관리실의 임산부관리 케어는 아기와 엄마의 안전을 위해 혈자리와 신경의 위치에 유의하며 수기 관리를 시행하고, 화학성분이 첨가되지 않은 임산부 전용 제품을 사용해 관리한다.

 

 

양 원장은 “대용량 저가 제품은 어느 관리에도 사용하지 않지만, 특히 임산부나 출산을 하고 수유를 하는 산모는 엄마의 건강이 아기의 건강과 직결되기 때문에 수기 관리 방법이나 제품사용에 더 신경을 쓴다”고 말했다. 출산 후에는 산욕기관리와 산후관리를 시행하면 몸매나 건강 회복에 도움이 된다.

 

 

양 원장은 “임신을 하면 자궁은 물론 온 몸 구석구석이 모두 벌어지는 상태가 된다”며 “출산 후 오로를 빨리 배출하도록 도와주고 벌어진 신체를 모아주어 정렬을 바로잡아 신체 밸런스를 맞춰주면 산후 회복이 매우 빠르다. 개인차는 있지만 산후관리를 잘 하면 출산 전보다 더 예쁜 몸매를 얻을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구미 양스에스테틱 피부관리실의 양 원장은 “임산부관리는 건강한 출산을 위한 하나의 과정이다. 임신을 계획하고 있다면 건강한 임신 터, 즉 몸 만들기 차원에서 전문 관리를 받는 것이 건강한 임신과 행복한 출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문의 : 양스에스테틱  4.6.2 - 1.5.1.5

취재 김성자 리포터 / 사진 전득렬 팀장

 

구미시 신평동 297-1 동영상가 (치항외과 건물 5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