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대구

제5회 대구 안지랑곱창 젊음의거리 곱페스티벌

내일신문 전팀장 2017. 8. 8. 10:01

 

제5회 안지랑곱창 젊음의거리 곱페스티벌
& 미미앤락 식품산업전

- 8.25(금)~8.26(토), 대구 남구 안지랑곱창골목 일대 -

 

 

무더운 여름밤의 열기를 식혀줄 먹거리 축제가 대구에서 개최된다. 이번 달 25일, 26일 양일간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동 안지랑 곱창 골목 일대에서 개최되는 제5회 안지랑 곱창 젊음의 거리축제는 곱 페스티벌이란 주제로 펼쳐진다.

 

 

‘곱’은 곱창의 첫 자로 “맛도 두 배, 즐거움도 두 배로 곱한다”라는 의미로도 해석되며 특히 젊은 고객층을 겨냥한 신나고 즐거운 축제로 마련될 예정이다. 대구 안지랑 곱창 골목은 문화체육관광부 지정 전국 5대 음식테마거리 중 하나로 2015년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된 대구의 대표적 관광지이다.
 


행사의 주최인 안지랑골 곱창상가번영회와 대구시 남구청은 대구의 대표적인 음식인 곱창과 막창을 널리 알림과 동시에 단순한 음식 거리를 넘어 젊음의 거리로 승화시키고자 이번 축제를 기획하였다. 

 

 

이번 제5회 대구 안지랑곱창 젊음의거리 곱페스티벌 축제에는 신지 빽가 김종민의 코요테, 라붐 가수 나연걸크러쉬 김동식 채송화 라붐 영심이 품바 등 인기가수들의 축하공연과 함께 ‘안지랑 곱창 식신로드’, ‘곱창을 부탁해’ 등 하이트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또한 소무대인 제1주차장에서는 ‘미미앤락 식품산업전’이 동시에 개최되는데 여기서는 곱창과 전통감주 시식, 식품안전홍보관 운영, 영심아 품바의 각설이공연 등 풍성한 볼거리가 펼쳐지며, 이밖에도 다양한 장르와 퍼포먼스의 버스킹 공연, 대구 대표 플리마켓도 진행된다. 

 

 

특히 이번 대구 남구 안지랑곱창 젊음의거리 곱페스티벌 축제에는 즉석 복권식 경품으로 플레이 스테이션 4(소니), 자전거, 휴대 폰 보조 배터리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이 준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