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교육

대구 수성구 수시지원 자기소개서 학생부종합전형 강남 RS에듀컨설팅

내일신문 전팀장 2017. 8. 16. 12:40

 

대구 수성구 대입 수시지원 학생부 전형 강남 대치동 경기 서울 수도권대 지방 명문대 
서울시교육청 진로교육 기관,  RS에듀컨설팅 전문가 직접 설계

 

 

8월 24일부터 2018학년도 수능시험 원서접수가 시작되고, 9월 11일부터 대학별 수시지원 원서를 작성해야 하면서 고3 수험생의 진학에 대한 체감온도가 높아지고 있다. 지난해에 비해 대입 전체모집인원은 줄었으나, 학생부 등으로 가는 수시비율은 73.7%로 전년대비 3.8%가 늘었다.

 

 

수시지원에는 교과중심의 내신 위주로 가는 ‘학생부교과’가 있고, 교과+비교과+면접(자기소개서, 추천서활용)로 지원하는 ‘학생부종합전형’과 교과형 논술 위주로 선발하는 ‘논술전형’, 특기 등 증빙자료 활용이 가능한 ‘실기위주’가 있다.

 

 

따라서 대구 수성구 수시지원 자기소개서 학생부종합전형 컨설팅 등은 각자의 입장에 맞는 전략을 잘 세워 지원해 한다. 특히 올해부터 자기소개서는 191곳의 4년제 대학과 137곳의 전문대 등 총 333개 대학에서 여러번 활용해 지원할 수 있게 되어 유사도 검사에서 다소 자유로워질 전망이다.

 

 

하지만 수시지원의 경우 어느 부분이 나에게 적합한지, 또 지원하고자 하는 대학의 특성이 무엇인지 어떻게 원서를 써야해야 할지 막막한 경우에는 믿을 수 있는 전문 컨설팅업체의 도움을 받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강남 대치동에서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입시관련 프로파일을 가지고 경기 서울 수도권 강남 등 대구 수성구 수시지원 학생부 종합전형 컨설팅 서비스를 하는 ‘RS에듀컨설팅(대표 송영선)’이 서울 등 수도권 대학 및 지방 명문대 상담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서울시 교육청 진로교육 서비스 기관인 RS에듀컨설팅이 직접 진행하는 ‘프리미엄 학생부 종합컨설팅 서비스’가 그것이다. 전화로 사전 신청하면 가능하며, 학생부와 희망사항 등을 보내주면 대치동 입시 전문가가 직접 컨설팅을 제공한다.

 

 

기본패키지 상품의 경우 학생 1인당 3개 학교 지원 서비스 기준이며, 기본 패키지 서비스 이후 추가첨삭이나 오프라인 면접컨설팅은 추가 비용이 발생된다. 전체 프로세스는 6단계로 이루어진 체계적인 컨설팅 서비스로 구성되며, 오프라인 서비스는 선택적으로 진행 가능하다. 대구 수성구 수시지원 자기소개서 학생부종합전형 관련 추가 문의사항은 강남 RS에듀컨설팅광고 아래에 있는 전화 및 이메일(system188@naver.com)로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