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또 내일

[쉐보레 카마로]트랜스포머 범블비 "카마로" 올란도 아베오와 직접보니

내일신문 전팀장 2011. 2. 18. 14:31

[쉐보레 카마로] 카마로 올란도 아베오 신차 공개전에 직접 보니 .. 트랜스포머의 범빌비 처럼 로봇 변신은 안해..

 

 

 

영화 트랜스포머에 범블비로 등장한 쉐보레(Chevrolet)의 정통 스포츠카 카마로(Camaro)가 18일 오늘 공개 됐지만, 그 이전에 대구 한 주차장에서 발견돼 화제다.

 

 

 

오늘 공개한 범블비 카마로는 오는 3월부터 시판한다고 소식통이 전했다. 하지만, 지난 2월 12일 대구 동구 동대구 터미널 옆 음식점 주차장에서 발견한 자동차 운반 트레일러에는 카마로 올란도 아베오의 쉐보레 대표 자동차가 실려 있었다.

 

 

 

주차장 관계자에게 자동차 운반 트레일러를 포함 총 4대의 자동차가 실려 있는데 주차비는 1대값을 받는지 4대값을 받는지 궁금하다고 물으니 “음식점 전용 주차장이라 공짜”라고 말하는 등 자동차에 정신 팔려 동문서답으로 일관 했다.

 

 

 

어찌되었든, 카마로 올란도 아베오는 아마 대리점에 전시하기 위해 실려가는 듯 했다. 약간 인적이 드문 곳이었지만, 지나가는 행인들은 모두 발걸음을 멈추고 시선엘 카마로 올란도 아베오에게 꽂았고, 휴대폰으로 촬영하는 등 진풍경을 연출했다.

 

오늘 공개한 카마로의 앞 모습과는 조금 다른 듯...

 

 

트랜스 포머에 나온 범빌비 처럼 변신해서 '주인님'하고 불러 줘야 할텐데..

 

 

카마로라는 영문 글자가 선명하다..

 

 

 

카마로 올란도 아베오를 신차 공개전에 직접 보다니..

 

 

뒷태는 로봇의 눈을 보는 듯 하다.. 일어나라.. 움직여라.. 제발.. 충전해야 하나?

 

 

날렵한 카마로.. 어디로 가나.. 주인만나서 중고차 시장에 얼른 나와야.. 살텐데.. 그리고.. 변신

 

 

주차비는 1대값을 받을까.. 4대 값을 받을까...

 

 

임시번호 판 조차 없다.. 전시용차 일까..

 

 

넓은 주차장에 떡 하니 세워져 있는 카마로 올란도 아베오의 위용.. 운반트럭이 좀.. 촌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