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구미 봉곡동 필 식자재마트 개업식 쌀 기부

내일신문 전팀장 2018. 1. 11. 15:13

쌀 화환 기부로 향긋한 ‘사랑향기’퍼져요~
- 구미 봉곡동 필 식자재마트 쌀 20Kg 70포(315만원상당) 기탁 -

 

 

구미 봉곡동 금오G7스퀘어에 위치한 필식자재마트(대표 서영욱)는 2018. 1. 11(목) 시청 복지환경국장실에서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개업식 때 받은 쌀(20kg) 70포(315만원상당)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한 쌀은 지난 해 12월 7일 구미 봉곡동 필 식자재마트 개업식에서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축하 화환 대신 쌀로 기증 받았던 것으로, 기탁자의 뜻에 따라 지역 내 형편이 어려운 독거노인, 한부모 가정 등 저소득 70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기탁식에 참석한 차형철 점장은 “구미 봉곡동 필 식자재마트를 개업하면서 축하해주시는 분들의 마음을 관내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고 싶은 마음에 화환 대신 쌀로 기증받았다”며 “좋은 분들의 많은 협조로 기탁하게 되어 기쁘고 우리 주변의 이웃들이 다 같이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는 지역사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휴진 복지환경국장은 “허례허식을 과감히 버리고 개업의 기쁨을 어려운 이웃과 나누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구미 봉곡동 필 식자재마트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지역사회에 온정의 손길이 계속 이어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