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생활

구미골반교정 체형관리 문스 밸런스 운동

내일신문 전팀장 2018. 2. 28. 13:22

형곡동 차병원앞 문스하얀얼굴예쁜몸매에 오셔요^^

 

 

이목구비보다 피부나 얼굴형이 예쁘고, 무조건 마른 체형보다 선이 아름답고 균형 잡힌 몸매를 가진 사람을 아름답다고 하는 시대다. 타고난 것을 인위적으로 고치기보다는 타고 난 것을 한층 더 아름답게 보일 수 있도록 가꾸는 구미골반교정 밸런스 등으로 ‘관리의 시대’가 된 것. 

 

 

몸매의 경우 모델처럼 8등신 몸매를 갖는 것은 하늘이 허락해야(?) 가능한 일이지만, 균형잡힌 몸매를 갖는 것은 노력하면 가능한 일이다. 여기서 말하는 균형은 척추와 골반이 올바른 형태로 유지되어야 가능한 일. 

 

 

현대인은 한 자리에 오랜 시간 앉아 컴퓨터로 업무를 보고 쉬는 시간에는 스마트폰을 들여다본다. 움직임이 적은 것도 문제지만 잘못된 자세가 장시간 유지되는 것이 더 문제다. 이런 상태가 계속되면 나도 모르는 새 척추 정렬에 문제가 생겨 구미골반교정 밸런스가 필요하다. 

 

 

골반이 비틀어지면 하체비만이나 구미안면비대칭 휜다리 등 내 몸의 여러 곳에서 부작용 등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또 척추가 휘어지는 등의 부정렬은 스트레칭이나 규칙적인 운동 그리고 교정 등을 통해서 바로 잡는 것이 좋다.

 

 

질환이 있는 경우는 물론 의사나 한의사 등의 치료가 필요한 부분이지만, 예방차원이나 또는 균형있는 몸매관리 차원이라면 수기관리와 체형 및 구미골반교정에 도움이 되는 운동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이용하는 것도 고려해봄직하다.

 

 

구미 형곡동 차병원 앞에 위치한 문스하얀얼굴예쁜몸매 문상혁 원장은 “구미체형관리 등은 척추와 골반 상태를 점검하고 이를 고려해 전문관리와 체형교정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전문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테라피스트를 찾아 상담을 한 뒤 자신에 맞는 관리를 받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척추와 골반을 관리하는 것은 주로 수기관리가 적용된다. 먼저 체형점검 후 골기관리기법을 이용해 골반과 요추 흉추 경추 등의 부위를 관리한다. 골기관리는 뼈와 인대 근육의 상태와 움직임을 고려해 부드럽게 관리한다. 

 

 

관리 후에는 슬링운동과 코어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된 운동프로그램이 함께 시행된다. 코어근육은 우리 몸의 운동기능을 효율적으로 조절하는 기능을 한다. 구미골반교정 코어프로그램은 코어 근육을 강하게 해서 바른 자세를 유지하도록 돕고 부상 없이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슬링운동은 척추기립근과 복부의 코어근육 강화에 도움이 된다. 척추와 골반의 교정관리는 몸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수기관리를 통해 뼈와 인대가 서서히 올바르게 자리잡도록 하고 근육을 강화하는 관리다. 

 

 

그러므로 최소 3개월 정도의 구미골반교정 체형관리기간이 필요하다. 물론 생활 속에서 바른자세를 가지도록 노력하고 몸의 한쪽만 사용하는 습관을 고치는 등 개인의 생활습관 관리도 중요한 부분이다. 

 

 

척추와 구미골반교정 체형관리는 산후 골반이 틀어진 경우나 생리통이 심한 경우, 어깨 높이가 다르거나 어깨 근육이 자주 뭉치는 경우, 오래 앉아 있으면 허리가 불편한 경우 등에 도움이 될 수 있고 하체비만 및 부종 완화에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