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생활

대구 팔공산야영장 오토캠핑장 팔공산 베이스캠프 글램핑 동화 도학 파계

내일신문 전팀장 2018. 3. 1. 14:29

대구 팔공산 야영장 오토캠핑장 팔공산베이스캠프 글램핑 동화 도학 파계

 

 

대구시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명산 내에 위치한 팔공산 오토캠핑 야영장 베이스캠프 글램핑 등 공원내 동화 도학 파계 야영장 3곳을 3월 1일부터 개장한다.

 

 

경상북도 대구시 팔공산자연공원관리사무소는 공원 내 동화 도학 파계 3개 팔공산야영장 오토캠핑장 글램핑 등 개장에 앞서 목재 및 잔디데크(총97면), 오토캠핑, 전기인입선, 취사장, 샤워장, 음수대의 시설물 점검을 마치고 야영장을 3월 1일부터 개장한다.

 

 

대구시 팔공산 오토캠핑장 야영장 글램핑 동화 도학 파계 야영장은 최근 연평균 이용객이 8~9천여 명에 이를 정도로 많은 야영객들이 즐겨 찾는 인기 있는 경북 뿐만 아니라 인근  부산 경남가볼만한곳 등에 포함 될 정도로 인기 있는 주요 여행지이다.

 

 

대구 팔공산 베이스캠프 야영장 오토캠핑장 글램핑 동화 도학 파계 야영장 운영기간은 3월 1일 부터 11월 30일 까지이며 1인 1회 최대 2박, 1인 3회/월(7~8월 1인 1회/월) 이용가능하고 예약은 대구시 통합예약시스템(http://online.palgongsan.net)을 이용하면 된다.

 

 

경북 대구시 박찬보 팔공산자연공원관리사무소장은 “팔공산야영장 오토캠핑 베이스캠프 글램핑 등은 도심에서 가까우면서 동화사, 동봉, 갓바위, 시민안전테마파크, 방짜유기박물관 등의 관광 명소가 인접해 있는 최고의 명소"라고 설명했다.

 

 

대구 팔공산 베이스캠프 야영장 팔공산 오토캠핑장 글램핑 동화 도학 파계 등 시민들의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자연체험 휴식공간이며 경북가볼만한곳 등에 이어 전국적인 휴양지로 부각되고 있다.

 

 

전국의 손꼽히는 여행지로 국민들이 착 있는 글램핑 베이스캠프 팔공산 야영장 오토캠핑장 등을 을 찾아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뒷정리도 깔끔하게 해서 뒤에 온 사람들이 눈쌀을 찌푸리지 않게  대구캠핑장 등에 맞는 선진의식을 취해주기를 누구나 기대를 하고 있다.

 

 

언제나 내가 뒤에 온 사람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항상 깨끗하고 사용하는 멋진 사람이 되는 것이다. 동화 도학 파계  팔공산 오토캠핑장 글램핑은 이제 전세계인이 한국에 와서 방문하는 세계적인 수준의 관광명소로 대구가볼만한곳 1순위로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