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백승주 장석춘 의원, 자유한국당 공천 신청 구미시장 후보 간담회 개최

내일신문 전팀장 2018. 3. 28. 16:22

백승주(구미갑)․ 장석춘(구미을) 자유한국당 당협 위원장은 “지난 26일(월) 공동으로 오는 6.13일 전국동시지방선거 자유한국당 공천 신청 구미시장 후보 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자유한국당 공천 일정과 기준 등을 공지하고 후보들의 출마의 변과 비전을 경청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백승주 장석춘 의원은 “구미 시민들과 당원들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기 위해 공정하고 투명한 경선 과정을 거쳐 자유한국당 구미시장 후보가 추천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한 후보는 “과거에는 이런 소통의 자리가 없어서 공천 잡음이 많이 제기되었다는 점에서 이번 자리는 매우 의미있다”고 밝혔다.

 

이번 구미시장 후보 국회의원 간담회 참석자들은 선거와 관련된 다양한 사안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소통하였고, 경선 승복과 총선 압승을 위한 결의가 있었다.

 

한편, 백승주 위원장은 “구미갑 지역 시․도의원 공천 신청 후보자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고 후보자들 모두 지역 일꾼으로서 구미와 당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고 밝혔다.

 

또한 장석춘 위원장도 "6.13 지방선거 자유한국당 공천 신청 후보자들이 사리사욕과 당리당략을 떠나 오로지 구미 발전을 위한다는 일념으로 시민과 당원들로부터 인정 받을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