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교육

경북교육청 EBS 공동주관 지역 대입설명회 경주고등학교

내일신문 전팀장 2018. 4. 2. 11:58

경상북도교육청(교육감 이영우)은 3월 31일 경주고등학교 대강당 에서『경북교육청-EBS 공동주관 경주지역 대입설명회 』를 개최하였다.

 

 

경북교육청 경주 대입설명회에는 600여 명의 학생, 학부모, 교사가 운집한 가운데 EBS 대표강사인 숭실고 이범석 교사의 2019 대입 성공전략에 대한 강의가 시작되었고 이어서 EBS 대표강사인 세화여고 윤장환 교사가 수능대비 EBS 활용전략 및 과목별 학습법을 안내하였다.

 

 

경주고등학교에서 실시된 이번 경북교육청 EBS 공동주관 경주지역 대입설명회는 올해 대입 일정별로 대응 전략을 제공하고 EBS 수능연계제도가 2019 대입에도 유지됨에 따른 활용전략을 구체적으로 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특히 500여 명이 자리를 가득 메워 경북 경주지역 학생, 학부모들의 뜨거운 열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강사들은 자세한 설명과 다양한 사례들을 안내하여 풍부한 정보를 제공하였다. 한편 EBS에서는 이번 설명회 전 과정을 녹화하여 EBSi(www.ebsi.co.kr)에 탑재할 예정이다.

 

바쁜 일정 중에서도 경북교육청 EBS 공동주관 경주지역 대입설명회에 참석한 김석기 국회의원은 인사말에서 수험생들에게“꿈을 이루기 위한 노력은 그 자체로 우리 삶의 자양분”이라며 참석한 학생들을 격려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