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건강

경북 구미푸른요양병원 구미문화원 풍물 민요 가수 색소폰공연 경로잔치

내일신문 전팀장 2018. 5. 1. 15:46

경북 구미푸른요양병원 풍물 민요 가수 색소폰공연 경로잔치

 

 

장천면(면장 류은주)의 구미푸른요양병원(원장 서영호)에서 2018. 4. 29(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하장리 어르신들과 구미푸른요양병원 환우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경로잔치”를 개최하였다.

 

 

하장리에 위치한 구미푸른요양병원은 노인요양시설로서 시설입소, 주·야간보호, 방문요양 등 어르신들에게 맞춤형 노인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날 경로잔치에는 치매, 중풍 등 노인성 질환을 가진 시설입소 어르신과 이웃 어르신이 함께 구미문화원 풍물, 민요, 가수공연, 색소폰공연, 식사제공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서영호 구미푸른요양병원 원장은 “노인요양시설 및 요양병원에 대한 인식 개선 필요성과 각종 정보의 사각지대에서 노인복지서비스를 접해보지 못한 어르신들에게 가정에서 시설까지 통합 노인복지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행복한 노후의 건강과 가족 지지를 얻고자 실시하게 되었다”며 지역 어르신들께 감사의 인사와 건강을 기원하였다.

 

 

류은주 면장은 어르신을 위해 이렇게 풍성한자리를 마련 해주신 구미푸른요양병원 서영호 원장과  구미문화원 등 관계자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 앞으로 백세시대인 만큼 어르신들이 행복한 장천면을 위해 지원 가능한 모든 행정력을 약속하면서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