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생활

천태종복지재단 우면종합사회복지관 CJ엠디원 서울3MD 서초구푸드뱅크마켓센터 사랑나눔

내일신문 전팀장 2020. 1. 8. 18:09

천태종복지재단 산하 우면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경희)은 8일 CJ엠디원(대표이사 김태호) 서울3MD ‘손.사.모.’에서 저소득가정 어르신들을 위한 후원품으로 약 130만원 상당의 식료품 60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 참여한 서울3MD ‘손.사.모.’는 CJ엠디원의 서울지점 소속 팀으로 ‘엠디들의 손길로 사랑모으기’라는 뜻의 준말이며, 직원들이 십시일반으로 기금을 마련하여 저소득가정을 위한 후원에 동참하고 있다. 후원받은 물품은 우면종합사회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 중 저소득 및 독거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한 끼로 모두 전달될 예정이다.

 

 

천태종복지재단 우면종합사회복지관 이경희 관장은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어르신들이 맛있는 한 끼로 더 행복한 연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CJ엠디원은 각 지점별로 직원들의 자발적인 모금으로 해당 지역사회의 이웃들을 위한 식료품 후원 등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동참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하는 이마트 양재점은 서초구푸드뱅크마켓센터의 ‘이마트 생활용품존’을 통해 서초구 저소득가정을 위한 생필품을 후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