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구미봉독치료-부광한의원]봉독화장품 난리, 허리디스크 관절 류마티스에 봉독 봉침치료 좋아

내일신문 전팀장 2011. 6. 18. 00:30

[구미봉독치료-부광한의원]봉독화장품 난리, 허리디스크 관절 류마티스에 봉독 봉침치료 좋아

[구미봉독치료-구미부광한의원]봉독화장품 왜 좋은가?

봉독 화장품이 난리다. 얼굴에 간편하게 뿌리기만 하면 된다는 봉독화장품이 출시되어 검색어 순위를 장식했다.

봉독화장품은 동성제약이 농촌진흥청 잠사양봉소재과와 함께 봉독을 함유한 여드름 전용 화장품이라며 개발해 출시한 것이다.

 

 

[구미봉독치료-구미부광한의원]농진청, 봉독 피부세포 재생에 효과

농촌진흥청은 지난 2005년 봉독 대량채집 장치, 2007년 봉독 간이정제기술을 개발하고 봉독을 이용해 다양한 인체와 가축 적용 실험을 진행했다고 한다.

실험을 통해 봉독이 여드름균과 피부상재균에 강한 항균효과를 갖고 있으며, 상처 치유와 피부세포 재생에도 효과가 있음을 확인했다.

이어 지난해 '봉독을 유효성분으로 하는 여드름 예방 및 치료용 조성물'에 대한 국내특허를 출원하고 해외특허를 준비 중 이라고 한다.

 

 

[구미봉독치료-구미부광한의원]일자목증후군과 같은 근골격계 질환에 좋아

봉독이 생소하다면 더 쉽게 이해하는 방법이 있다. 즉 봉독은 ‘벌침봉독요법은 꿀벌의 꼬리에서 분비되는 봉독액을 추출하여 건조실에서 봉독가루로 만든 다음 다시 식염수 등으로 희석하여 치료하는 한의학에 근거한 치료요법으로 오랫동안 한의학에서 다양한 분야의 치료요법으로 사용되어 왔다.

 

 

[구미봉독치료-구미부광한의원]손상된 뼈와 디스크 등 관절을 재생

봉독요법을 실시하게 되면 혈관을 확장하여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몸을 따뜻하게 하고, 면역기능을 강화한다. 또한 손상된 뼈와 디스크 등 관절을 재생시켜 빠른 회복을 돕는 기능도 한다.

때문에 척추측만증과 일자목증후군과 같은 근골격계 질환은 정확한 진단과 함께 봉독요법을 병행하면 효과를 더할 수 있다.

 

[구미봉독치료-구미부광한의원]허리디스크로 고생할 때 봉독요법 좋아

삐뚤어진 뼈와 근육, 신경조직에 추나요법을 실행하면 과도하게 힘을 받던 부분들이 정상으로 회복되면서 기와 혈의 흐름을 원활히 해 정상적인 인체기능을 복원하게 된다. 한편 과도한 증상으로 인해 심한 통증을 동반할 경우에는 봉독요법이 효과가 높다. 허리디스크로 고생하거나 수술해도 잘 낫지 않는다면 봉독요법으로 치료를 받아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한의원 정보◆

구미 부광한의원 054-457-1212

경상북도 구미시 원평동 위치, 자세교정, 척추디스크, 측만증, 휜다리, 오십견 진료.

사이트 www.mybukwang.co.kr

부광한의원 김종채 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