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구미다이어트-구미부광한의원]구미비민치료는 구미다이어트 구미한방다이어트로

내일신문 전팀장 2011. 6. 19. 14:54

[구미다이어트-구미부광한의원]구미비민치료는 구미다이어트 구미한방다이어트로

[구미다이어트-구미부광한의원 김종채 원장]구미에서 운동하는 곳이 얼마나 많은가. 구미에서 다이어트할 만한 곳도 얼마나 많은가. 그러나 힘들다고 포기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구미다이어트전문한의원인 구미부광한의원 김종채 원장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구미다이어트-구미부광한의원]☞칼로리 계산해가면서 남들 보다 적게 먹고, 운동은 더 열심히 하고, 다이어트에 좋다는것은 모두다 해보는 데 살이 도무지 빠지지 않는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구미에서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구미다이어트-구미부광한의원]☞흔히 다이어트는 운동요법, 식이요법이 기본이지만 문제는 아무리 해도 체중계가 요지부도일 때에는 반드시 본인의 몸 상태를 체크해봐야 합니다. 이런 경우 소화 장애, 변비, 생리 불순, 부종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문제들을 해결하지 않고서는 아무리 식사량을 줄이거나 운동을 열심히 해도 만족할 만한 효과를 거두기가 어려운 것입니다.

 

 

[구미다이어트-구미부광한의원]☞한방다이어트의 특징은 무엇일까요?

한방다이어트는 한의학에 근거해 각 개인의 체질과 몸 상태 그리고 비만의 원인을 분석하고 원인을 찾아내 체질을 개선시키며, 신체의 신진대사를 도와 인체의 기혈순환을 원활하게 합니다. 비슷한 비만 환자라고 해도 각자의 체질과 환경에 따라서 치료를 달리 해야 합니다. 한방 다이어트는 체질을 정확히 파악한 후 잘못되어 있는 인체 내부의 균형을 찾아주고 생명 에너지를 활성화 시키는데서 출발합니다.

 

 

[구미다이어트-구미부광한의원]☞한방비만치료는 어떻게 하나요?

한의학에서는 비만의 유형에 따라 기허비만, 혈허비만, 간울비만, 비허비만, 식적비만 등으로 구분하며 개인의 체질과 몸상태에 따라 체질을 개선시키고 신체의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유형별 맞춤치료를 하게 됩니다.

 

[구미다이어트-구미부광한의원]☞그러므로 한방비만치료는 비만의 원인이 되는 내과적 요인을 해결하므로 비만으로 인해 가지고 있던 기존 질병까지 호전되며, 비만치료 시 나타나는 공복감이나 생리불순, 탈모, 피부손상, 골다공증의 악화 등의 부작용 없이 치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구미다이어트-구미부광한의원]☞대개 사상체질 중 태음인과 소양인이 살찌기 쉬운 체질이므로 비만치료의 첫걸음은 자신의 체질을 정확히 파악한 후 잘못되어 있는 인체내부의 균형을 찾아주고 생명에너지를 활성화 시키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구미다이어트-구미부광한의원]☞그동안 참으로 많은 방법으로 다이어트에 도전해 실패하셨다면 한방다이어트를 진심으로 권해드립니다. 이번에는 지난 일들은 잊고, 살과의 전쟁에서 승리해서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가지시길 바랍니다.

 

구미다이어트한의원 부광한의원 054-457-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