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또 내일

[포세이돈]이성재 아내 전미선, 포세이돈 촬영감독과의 관계 알고보니

내일신문 전팀장 2011. 9. 20. 02:51

포세이돈 반응좋은이유 - 이성재 아내 전미선, 포세이돈 촬영감독과 관계 알고보니

 

 

포세이돈의 배우 전미선이 이성재의 아내로 포세이돈에 특별 출연한다.

전미선은 19일 첫 방송된 KBS 새 월화극 ‘포세이돈’(극본 조규원, 연출 유철용/제작 에넥스 텔레콤)에서 이성재와 짧지만 다정다감한 부부 호흡을 맞춘다. 불미스런 사고로 비극적 최후를 맞이하게 되면서 해경 미제 사건 수사팀 ‘수사9과’의 도화선이 된다.

 

 

전미선이 연기할 박민정은 해양 경찰대원 권정률(이성재 분)의 아내로 누구보다 정률을 위하고 아끼는 현모양처 역할이다. 둘도 없는 사랑스러운 딸 한나를 키우며 확실한 ‘내조의 여왕’다운 면모를 보여주는 인물.

무엇보다 전미선은 특유의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뿜어내며 완벽한 현모양처 역할을 소화해냈다. 충직한 해양 경찰로 활약하며 때로는 고지식한 면모를 보이기도 하는 정률 옆에서 민정은 내실 있는 행동으로 정률의 유일한 동반자 행보를 걷게 된다.

 

 

특히 전미선은 정률이 쫓고 있는 범죄조직 흑사회에 의해 비극적 최후를 맞게 돼 정률에게는 씻을 수 없는 상처를 남기게 된다. 누구보다 다정다감했던 현명한 아내의 죽음은 정률에게 충격일 수밖에 없는 셈. 정률이 ‘수사9과’를 만들어 흑사회를 쫓는 이유가 된다.

 

 

실제로 전미선은 이성재와 두터운 친분을 과시, 현장에서도 찰떡궁합을 발휘하고 있다. 베테랑 연기 경력을 갖고 있는 두 사람은 이미 오래전부터 연예계 동갑내기 친구로 친분을 쌓았던 관계. ‘포세이돈’을 통해 부부사이로 출연하게 된 두 사람은 자연스러운 연기로 현장에서 실제 부부같다는 극찬을 받기도 했다. 딸 한나와 다정한 포즈로 가족사진을 찍는 세 사람의 모습이 실제 단란한 가족처럼 보여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특히 전미선의 실제 남편이자 유명 촬영 감독인 박상훈 감독이 ‘포세이돈’의 촬영을 담당하고 있어 더욱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실제 남편인 박상훈 감독의 지휘아래 전미선과 이성재가 실감나는 부부 역할을 연기한 아이러니한 상황이 펼쳐진 셈이다.

 

 

제작사 측은 “전미선 특유의 부드러운 이미지와 안정된 연기력이 극중 박민정 역할과 싱크로율 100%를 이루고 있다”며 “짧지만 임팩트 있는 연기로 ‘포세이돈’의 시작을 알리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포세이돈’에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전미 시청률 1위이자, 국내에도 두터운 팬 층을 갖고 있는 인기 미드 NCIS(해군 범죄 수사대)의 한국판 버전인 ‘포세이돈’은 국내 최초로 ‘해양 경찰 미제 사건 수사대’의 리얼 스토리를 담는 ‘신(新) 개념 수사극’이다. ‘올인’의 유철용 PD와 ‘아이리스’의 조규원 작가, ‘초대박 커플’의 각별한 만남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19일 첫 방송.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