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교육

[구미영어학원/구미수학학원/이투엠영어수학학원]구미 형곡동 이투엠(E2M)영어수학 학원 성적향상 비결

내일신문 전팀장 2011. 11. 11. 15:22

[구미영어학원/구미수학학원/이투엠영어수학학원]구미 형곡동 이투엠(E2M)영어수학 학원 성적향상 비결

 

 

구미영어학원 구미수학학원으로 유명한 구미 형곡동 이투엠(E2M)영어수학학원은 초중고 소그룹 반으로 운영되는 영어수학 전문학원이다.

 

개인의 학습능력에 맞는 프로그램과 맞춤교육으로 학교 내신은 물론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NEAT), 대입까지 철저히 준비하는 학원으로 이미 학생들과 학부모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 있다.

 

 

최근 구미 형곡동 풍림2차 아파트 인근으로 새롭게 확장 이전한 구미영어학원 구미수학학원인 이투엠 영수학원은 책상을 중간에 두고 그룹으로 둘러 앉아 공부할 수 있는 현대식 강의실과 개인독서실, 카페 같은 휴게실 등 아이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최신시설을 갖추었다.

 

 

[구미영어학원/구미수학학원/이투엠영어수학학원] 온 오프라인 학습 연계

 

이투엠영어수학학원은 변화하는 교육에 발맞춰 최적의 학습 프로그램을 도입해 체계적으로 교육하고 있다. 특히 영어는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iBT잉글리쉬Pal 프로그램으로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등 4대 영역을 동시에 골고루 학습하고 있다.

 

 

구미영어학원 구미수학학원인 이투엠은 iBT잉글리쉬Pal은 온 오프라인 학습을 연계하여 초등부터 고고생까지 학생수준에 맞는 유효ID교재와 무한학습 교재를 컴퓨터로 학습하는 1:1맞춤형 자기학습 프로그램이다. 학습수준에 따라 파닉스, 스토리, 어휘, 문법, 토익, 토플 등을 흥미롭게 배울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컨텐츠를 운영하고 있다.

 

 

이투엠 김지은 원장은 “iBT잉글리쉬Pal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통합시스템이어서 학습만족도가 매우 높다”며 “인터넷과 컴퓨터를 활용하여 학습하기 때문에 2012년부터 치러지는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에도 철저히 준비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고 설명했다.

 

 

또 모든 학습이 컴퓨터상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선생님들은 학생들에게 더 많은 관심과 밀착학습관리가 가능하다. 학부모들은 자녀의 학습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시험결과표도 받아볼 수 있다.

 

[구미영어학원/구미수학학원/이투엠영어수학학원] 기본개념 확실히 익혀

 

 

이투엠의 수학은 기본에 충실하다. 이곳에서는 기본개념을 정확히 익힐 수 있도록 학습하고 있다. 매일 개념수업과 문제풀이 응용문제 등 3~4시간씩 수업이 진행된다. 개념을 확실하게 이해하지 못하면 하원을 할 수 없을 정도로 철저히 교육하고 있다.

 

구미영어학원 구미수학학원인 구미이투엠학원은 또 부족한 단원에 대해서는 보충수업이 이루어진다. 한 반 정원이 4명 소그룹으로 구성되며 개인별 학습능력에 맞는 1:1 맞춤교육을 하고 있다.

 

 

[구미영어학원/구미수학학원/이투엠영어수학학원] 학부모 교육설명회 개최

 

한편, 오는 29일 구미영어학원 구미수학학원인 구미이투엠학원은 학부모설명회를 가진다. 인터넷을 기반으로 말하기와 글쓰기 능력을 평가하는 iBT프로그램과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이번 설명회는 오전 11시부터 약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학부모설명회에 참석을 원한다면 미리 접수해야 하며, 참석한 학부모들에게는 학원을 이용할 수 있는 소정의 교육상품권이 제공된다.

 

 

또 30일 오전 11시에는 올림픽기념관 소극장에서 iBT잉글리쉬Pal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iBT잉글리쉬Pal 학습시스템 설명과 학습 프로그램 시연 및 가맹 안내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홈페이지 http://www.ibtenglish.com에 접속하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54)455-0982

취재 안정분 리포터 buni@hanmail.net

사진 전득렬 팀장 papercup@ne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