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경북 구미 YMCA 아이누리구미장난감도서관 5주년 다양한 행사

내일신문 전팀장 2015. 11. 16. 11:27

구미 YMCA 아이누리구미장난감도서관이 개관 5주년 맞아 회원을 위한 다양한 회원 행사를 개최 관내 이용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경북 구미 YMCA 아이누리구미장난감도서관이의 행사는 풍선아트, 타투 스티커, 캐릭터 인형과 함께 찰칵, 기념품 증정, 아이누리 작은 사진전 등이 진행되었으며, 또한 ‘아이누리구미장난감도서관 SNS 홍보 회원 이벤트’ 시상식도 함께 열렸다. SNS 홍보 회원 이벤트는 10월 13일 ~ 11월 4일 신청을 받아서 선정한 결과 대상 1명, 최우수상 1명, 우수상 1명이 선정돼 푸짐한 상품이 전달됐다.

 

경북 구미 YMCA 아이누리구미장난감도서관은 이외에도 개관 5주년 기념 부모특강으로 오는 11월 26일 아이누리장난감도서관 3층에서 ‘아빠놀이학교’ -하루 1분 놀이로 좋은 아빠되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경북 구미 YMCA의 아빠놀이학교는 아이와 어떻게 놀아야 하는지 모르는 아빠들을 위한 놀이특강으로 아이와의 놀이법, 놀이 접근법 및 자녀양육 즉문즉답에 대한 내용으로 SBS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자문위원인 권오진 아빠학교 및 아빠놀이학교 교장의 강의로 진행된다.
한편 2010년 11월 문을 연 아이누리구미장난감도서관은 연간 대여현황 1만여건, 회원가입인원이 3천명이 넘을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구미 아이누리구미장난감도서관은 저렴한 비용으로 회원가입 후 무료로 장난감을 대여함으로써 육아비용 절감은 물론, 아이가 다양한 양질의 장난감을 경험할 수 있는 환경과 기회를 제공하여 건강한 아동성장환경을 조성하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구미장난감도서관은 또 좋은 부모학교, 아동요리체험, 놀이축제, 가족체험프로그램, 부모모임 등 유아와 가족을 위한 다양한 교육/체험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 유아와 부모들의 교육 및 문화공간뿐만 아니라 부모들이 육아와 관련된 다양한 활동과 정보를 나누며 교류할 수 있는 육아지원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누리구미장난감도서관 홈페이지(www.inuri.or.kr)이나 054-471-1423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