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건강

구미 휜다리 교정 ‘문스’ 구미골반교정 하얀얼굴 예쁜몸매

내일신문 전팀장 2016. 1. 26. 02:27

성인은 물론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까지 구미 휜다리 교정을 받으면 좋아진다고 형곡동 문스 피부관리실 하얀얼굴 예쁜몸매 문상혁 원장이 설명했다. 일명 오다리 안짱다리 등으로도 불리는 휜다리는 단지 다리만의 문제가 아니라 골반이 틀어져 있는 등 다른 곳에 원인이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잘못된 자세 교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에는 수능 시험에서 합격 한 후 면접을 보러 가기 전에 상담을 받는 사례가 부쩍 늘고 있다. 또 방학을 이용해 구미 휜다리 교정을 받기 위해 상담을 하는 어린이도 증가하는 추세. 특히 어린이의 경우 성장과도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척추측만증 등도 규칙적인 운동요법이나 체형교정을 통해 바로 잡으면 좋아 질 수 있기 때문이다.

 

 

구미 휜다리 교정을 하는 문스 하얀얼굴 예쁜몸매 피부관리실 문 원장은 학생들의 경우 바른 자세가 매우 중요하다고 말한다. 공부할 때 책걸상에 앉는 자세부터 평소에 걸을 때 나타날 수 있는 잘못된 걸음걸이 등을 교정하는 것도 필요하다는 것이다.

 

 

또한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의 경우 가족의 생활 습관과도 밀접한 관계가 있기 때문에 주위의 관심도 바른자세 구미 휜다리 교정에 많은 도움이 된다는 것. 특히 척추측만증은 병원에서 치료를 받아야하는 심각한 경우가 아닌 초기 증상이라면 운동요법 체형교정 등으로 충분이 바로 잡을 수 있다고 한다.

 

 

신발이 한쪽 부분만 닳을 경우 관심을 가져야

아이들의 경우 신발을 보면 바깥 부분 보다 안쪽이 더 많이 닳는 다면 더 관심을 갖고 지켜보는 자세도 필요하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경우 처음에는 신발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해 바닥이 딱딱한 것으로 바꾸는 경우가 있는데 이것은 완충작용이 줄어들어 오히려 좋지 않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견해다.

 

 

선천적 문제가 있을 수 있지만 자라면서 좋지 않은 생활습관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평소 활동하는 것에 따른 체형의 발달에도 관심을 갖는 것이 좋다. 그러나 무관심하게 지나치고 시간이 지나면 좋아지겠지 하다가는 적절한 구미 휜다리 교정 시기를 놓칠 수 있기 때문에 조기에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좋다.

 

 

구미 휜다리 교정 ‘문스’ 문상혁 원장은 “우리 몸과 신체는 매우 유연하며 항상성을 가지고 있어 부족하거나 모자라는 부분을 채우려는 원리가 있다. 때문에 구미 휜다리 교정으로 이러한 현상이 일어나지 않도록 균형을 잡아 주고 무너진 곳을 바로 세우는 것이 필요하며, 바른 생활 습관을 갖도록 지도하면 좋아진다”고 설명했다.

 

 

도움말 구미 휜다리 교정 문스 하얀얼굴 예쁜몸매 문상혁 원장

사진 전득렬 팀장 papercup@naver. com  455-0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