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김상훈 구미을 예비후보 모교 산동초 졸업식 찾아 ‘눈길’

내일신문 전팀장 2016. 2. 18. 19:03

“내 고향 발전 위해 인재 양성 적극 나서겠다”


김상훈 제20대 국회의원 구미을 예비후보가 지난 18일 자신의 모교인 산동초등학교 졸업식장을 찾아 후배들을 격려했다.



김상훈 구미을 예비후보는 이날 졸업식에 그의 아내 미스코리아 장윤정씨와 함께 참석해 “어릴 적 추억이 가득한 산동초등학교에 다시 오니 감회가 새롭다”며 “저는 초등학교 다닐 때 ‘사업가’라는 꿈을 가졌고, 그 꿈을 실현하기 위해 정말 열심히 노력했고 결국 이뤄냈다. 이제 또다시 새로운 꿈을 꾸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 도전하고 있다. 우리 후배들도 자신의 꿈을 꼭 이루어 구미를 빛낼 자랑스러운 인재가 되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김상훈 예비후보는 “구미는 예로부터 ‘인재의 고향’으로 널리 알려진 곳”이라며 “구미가 대한민국을 이끌 인재의 요람으로 다시 우뚝 설 수 있도록 실효성 있는 교육 정책을 실현해 구미 교육 발전에 이바지 하겠다”고 강조했다.



김상훈 구미을 예비후보는 강동지역에 교육특구화 계획을 수립해 마이스터 및 예술특성화 중고교를 유치하고, 박근혜 대통령의 공약인 고교 무상교육을 실현하는 한편, 저출산 극복을 위한 첫째아이출산지원금 등의 교육 공약을 주장하고 있다.



특히 김상훈 구미을 예비후보는 국회의원에 당선될 경우 의원 세비 전액을 기부해 지역 유소년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을 조성하겠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 제20대 국회의원 선거 구미을 새누리당 예비후보 김상훈 
- 경북 구미시 산동 출생
- 명지대학교 대학원 사회복지학과 석사과정 중
- (前) 제18대 대통령선거 새누리당 재외선거대책위원회 유세단장
- (前) 제18대 대통령선거 새누리당 재외선거대책위원회 대외협력 수석부단장
- (現) (사)한국석유유통연구소 이사장
- (現) 한국자유총연맹 중앙회 이사
- (現) (사)대한택견회 총재
- 박대통령지지 미주 한인모임 <한미HR포럼> 이사장
- (現) ㈜호만테크 회장
- (前) Ko&pec 회장
- (前) ㈜동특 대표이사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