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구미시 송정동 새마을부녀회 민경애 회장 등 독거노인 밑반찬 봉사

내일신문 전팀장 2012. 6. 23. 00:17

구미시 송정동 새마을부녀회 민경애 회장 등 독거노인 밑반찬 봉사

경북 구미시 송정동(동장 조석희) 새마을부녀회(회장 민경애)는 2012년 6월 21(목) 10시부터 송정동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부녀회원 13명이 참석한 가운데 6월 월례회의를 개최하였다.

구미시 송정동 새마을부녀회의 이번 월례회의 시간에는 보금자리 만들기 일정 및 하반기 일정에 대한 심도깊은 토의를 가졌으며, 더운 날씨 속에서도 묵묵히 봉사활동을 해주시는 회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구미시 송정동 새마을부녀회 회의가 끝난 후에는 독거노인 5집을 방문하여 부녀회에서 손수 만든 밑반찬을 전해드리는 뜻깊은 시간도 가졌다.

구미시 송정동 새마을부녀회 민경애 부녀회장은 더운 날씨 속에서도 열심히 활동해주시는 부녀회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올해 처음하는 독거노인 밑반찬 봉사를 시작으로 우리주위에 소외되신 분들이 없는지 다시 한번 되돌아 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하였다.

 

구미시 송정동 조석희 송정동장은 예년보다 무더운 날씨에 몸과 마음이 쉽게 지치는 요즘, 왕성한 활동을 하시는 부녀회원님들의 열정에 존경의 마음을 표하며, 하반기에도 송정동을 대표하는 단체로 열심히 활동해주실 것을 당부 드린다며 인사말을 갈음하였다.

구미시 송정동 새마을부녀회는 새마을정신을 바탕으로 각종 행사 및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여 송정동을 대표하는 단체로 발돋움하고 있다.

054-480-7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