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구미을 김태환 국회의원 예비후보, 인동 진미 양포 지역별 공약 1차발표!

내일신문 전팀장 2016. 3. 15. 15:12

구미을 김태환 국회의원 예비후보, 지역별 공약 1차발표!
인동 수영장 건립, 진미 동사무소 주차장 개선, 양포 중·고등학교 신설
 

20대 총선 구미을에 무소속으로 출마한 김태환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지역별 1차 공약을 발표했다.  김 후보는 ‘지난 12년간 의정활동을 하면서 누구보다 지역 상황을 잘 알고 지역민들의 요구, 무엇보다 실현가능 여부를 심사숙고해 결정했다’고 밝히면서, 1차 공약으로 △인동 시민 수영장 건립, △진미 동사무소 주차장 개선, △양포 중·고등학교 1개교 신설을 공약으로 약속했다. 

 

구미을 김태환 국회의원 예비후보에 따르면 ‘인동동의 경우 인구밀집 지역임에도 불구하고 체육시설이 부족했고, 그동안 수영장 건립에 대한 요구가 컸다’고 전하면서 ‘시민 수영장 건립’을 공약으로 발표했다.    

 

그리고 진미동 동사무소는 그동안 협소한 주차장 문제로 주민들의 이용에 애로가 많아 그동안 구미시, 경북도와 협의를 진행한 끝에 공약으로 발표했다고 전했다.

 

특히 구미 옥계 양포동은 확장단지 등으로 인구가 집중이 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학교인프라가 부족해 그동안 교육청과 학교 신설 협의를 진행해 왔고, 이번 공약을 통해 반드시 추진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또한 김태환 구미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이번에 발표된 지역별 공약 이외에도 기존에 추진 중이던 ‘구평~3공단간 도로개설’, ‘학서지 생태공원 및 체육공원 조성’ 등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을 약속했다.

 

마지막으로 ‘새누리당의 잘못된 공천으로 무소속으로 출마하게 되었지만, 구미 유권자들이 지역별 공약과 실천가능성 등을 보고 구미에 필요한 후보가 누군지 선택해 주실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김태환 후보 측에 따르면 지역공약은 권역별로 이틀 간격으로 발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