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구미상공회의소 장경동 목사의 아주 특별한 행복!

내일신문 전팀장 2016. 3. 15. 17:23

구미상공회의소(회장:류한규)는 3월 15일(화) 15시 2층 대강당에서 류한규 회장을 비롯한 각 상공의원, 회원사 임직원, 구미시민 등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시민과 함께하는 경제아카데미-장경동 목사의 아주 특별한 행복!」을 개최하였다.

 

 

‘시민과 함께하는 경제아카데미’는 본 회의소에서 매년 진행한 구미CEO 경제아카데미를 확대한 것으로 저명강사의 유쾌하고 유익한 강의를 일반시민에게도 오픈하여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소통과 친기업 정서를 함양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작년 8월 첫 번째 아카데미 이후 3회째 개최되고 있다.

 

 

장경동 목사는는 강의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의 경제와 사회의 현주소와 행복의 참의미에 대해 재치있게 표현하여 모든 이의 웃음과 공감을 자아내었다. 이날 참석한 모두를 웃게 하고 감동을 준 장경동 목사는 현재 대전중문교회 담임목사로써 침례신학대학교 겸임 교수이다.

 

방송은 KBS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 MBN '속풀이쇼 동치미’, ‘지혜의 한수, 회초리’ 등 많은 프로그램에 출현하여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대표 저서로는 <인생이란, 가만히 스스로 안아 주는 것>, <결혼, 하면 괴롭고 안 하면 외롭고>, <장경동 목상의 부흥하는 교회 살아있는 설교> 등이 있다.

 

 

구미상공회의소 류한규 회장은 시민과 함께하는 경제아카데미와 같은 유익한 프로그램은 물론  앞으로도 회원사와 일반 시민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발굴하여 보다 친숙한 상공회의소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