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구미갑 백승주 국회의원 예비후보, 민생탐방로 공약이행 여건 만들기

내일신문 전팀장 2016. 3. 21. 08:34

구미갑 백승주 국회의원 예비후보, 민생탐방로 공약이행 여건 만들기



지난 13일, 제20대 국회의원선거에서 구미시갑 새누리당 최종후보로 확정된 백승주 예비후보가 경선 전과 다름없는 선거운동을 펼치고 있다. 백승주 예비후보는 새누리당 공천이 확정되기 전부터 시작한 ‘아침‧저녁인사’, ‘거리인사’는 물론, 매주하고 있는 대한민국 써포터즈 봉사단 무료 급식봉사에도 참여하는 등 변함없는 행보를 하고 있다.



아울러, 구미갑 백승주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공약인 구미경제 살리기를 위한 방산업체 대표들과도 지속해서 연락하며 협조를 지속해서 요청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 백승주 예비후보는 “저는 매일 초심으로 돌아간다는 마음으로 신발 끈을 다시 고쳐 매고 시민 여러분의 마음속으로 더 깊이 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말과 행동이 다르고 초심을 잃는 것은 시민 여러분께서 주신 준엄한 명령을 어기는 것과 같다.”고 말했다.



특히, 구미갑 백승주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새누리당 최종 후보가 될 수 있었던 것은 구미경제 살리기에 대한 구미 시민 여러분의 간절한 열망에서 나온 것”이라며, “시민 여러분께서 저에게 주신 준엄한 명령을 수행하기 위해 변함없는 모습으로 하나된 구미의 발전을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백승주 예비후보는 “하나된 구미를 만들기 위해서는 각계 대표들이 단합하고, 민심탐방으로 시민들과 일체감을 강화시켜야 한다.”며, “지속적인 민생탐방을 통해 하나된 구미, 강한 구미 건설을 위한 공약 이행 여건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