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허성우 구미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지지자 김태환 후보 지지선언

내일신문 전팀장 2016. 3. 24. 15:41

허성우 구미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지지자 김태환 후보 지지선언

존경하는 구미 시민 여러분

그동안 허성우 예비후보를 지지해주시고 격려해주신 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허성우 예비후보 지지자들은 구미시의 개혁과 변화에 대한 열망으로 하나 되어 구미시를 재도약 시킬 수 있는 적임자인 허성우 후보를 열렬히 지지하여 왔습니다. 그러나 새누리당 공관위는 원칙과 기준도 없이 자의적으로 단수 추천하는 독단적인 전략공천 행태를 보여주었습니다.

 

이는 구미시민을 능멸하고 모욕한 처사입니다.

시민이 원하는 후보를 공천하겠다는 새누리당 기조와 정반대되는 결정을 한 공관위의 의사 결정 구조를 구미 시민들은 전혀 이해할 수 가 없습니다.  더욱이 새누리당 후보로 자질이 의심스러운 후보를 단수 추천한 점에 대해 구미 시민들은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습니다.

 

단수 추천된 후보는 한국노총 위원장 출신으로 금속노련 위원장 시절인 2006년께 5·31 지방선거를 앞두고 민주노동당을 입당 및 지지를 선언한 바 있습니다. 또 지난 2010년 5월께 지방선거를 한 달 앞두고 새누리당의 전신인 한나라당의 후보 낙선운동을 조직적으로 벌이겠다고 밝혀 큰 파장을 불러일으킨 바 있습니다.

 

이런 자가 진정 새누리당이 찾던 후보란 말입니까?  이런 자가 진정 구미시를 발전시킬 수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지역민들도 다 아는 장석춘 후보의 실체를 새누리당 공관위만 모를 수가 있는지 의문스럽습니다.  이에 허성우 후보 지지자들은 구미 출신도 아니고 자질도 부족한 이런 후보에게 구미시를 절대 맡길 수 없다는 의견을 모았습니다.

 

존경하는 구미 시민 여러분

허성우 후보 지지자들은 구미시 발전을 위한 차기 적임자로 김태환 후보를 지지하고자 합니다. 구미시를 아끼고 사랑하는 저희들의 마음을 깊이 헤아려 주시길 바라며 구미시의 새로운 미래를 향한 힘찬 발걸음에 여러분도 적극 동참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3월 24일
허성우 구미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후원회 회장 및 지지자 일동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