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대구

대구 무소속 유승민 류성걸 권은희 3인, 사전투표

내일신문 전팀장 2016. 4. 8. 16:58

대구 동구갑을 무소속 유승민 류성걸 북구갑 권은희 3인, 사전투표
유승민, 류성걸 후보 동촌동 경로당 동행, 지지호소

 

대구지역 무소속 3인 유승민 대구 동구을 국회의원 후보와 류성걸 대구 동구갑 국회의원, 권은희 대구 북구갑 국회의원이 7일 대구 북구 산격3동 주민센터에서 20대 총선에서 처음 실시되는 사전투표에 참여했다.

 

사전투표를 마친 이들은 “대구시민께서 사전투표에 많이 참석해주시고 투표 당일도 많이 투표해주셔서 무소속 3명을 압도적으로 지지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사전투표는 “사전신고 없이 신분증만 있으면 전국 어디서나 투표할 수 있다는 장점을 시민들에게 알리고, 또 투표를 통해 시민들이 잘못된 공천을 바로잡고, 정치가 바로 설 수 있도록 투표 참여를 독려하자는 의미”라며, 특히 ”취업난에 고통받고 있는 청년들에게 정치에 참여하는 것이 중요하고 투표가 그 출발점이라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경북대에서 가장 가까운 산격3동 투표소를 선택했다”고 무소속 3인측 관계자는 밝혔다.

 

한편 이날 오후에는 유승민 후보와 류성걸 후보가 함께 동행, 동구 동촌동 관내 경로당을 순회 방문하며 지역 어르신들께 지지를 호소했다. 동촌동은 선거구 획정 전 동구을 유승민 후보의 지역구이기도 하다.

 

지난 7일부터 류성걸 대구 동구갑 국회의원 후보는 신암, 신천, 효목, 지저, 동촌동 등 관내 12개동을 도보로 직접 이동하며 상가와 경로당 등을 찾아 지지를 호소하는 ‘골목길 유세’를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