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교육

[구미다이어트 한약]★체감탕이란 무엇인가?

내일신문 전팀장 2012. 9. 16. 00:00

[구미다이어트 한약]★체감탕이란 무엇인가?

 

구미 동의보감해독한의원의 다이어트 한약인 ‘체감탕’에 대한 문의가 많습니다. 한약은 비만치료에 처방하면 살을 빠지게 하고, 기가 허하고 마른체질의 사람에게 보약으로 처방하면 몸에 살을 붙게 만들기도 합니다. 자주 질문하시는 구미 다이어트 한약인 체감탕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체감탕은 첫째는 "한마디로 운동을 시켜주는 약"입니다. 약을 드시면 운동하는 증상이 전부 나타납니다. 땀이 나고 입이 마르면서 지방이 분해되는 것이죠.

 

복약 후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줄줄 흐릅니다. 평소에 운동해도 땀이 잘 나지 않는다고 하는 사람도 이 약을 복용하면 땀이 많이 납니다.

 

 

 

체감탕의 원리는 약물이 혈액을 내장에서 체표면 쪽으로 이동시키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혈액은 뜨겁기 때문에 체표면에 이동한 뜨거운 혈액에 의해 지방이 녹아서 그 혈액을 타고 간으로 돌아옵니다. 간에 돌아온 지방은 물에 녹는 것은 소변으로, 물에 녹지 않는 것은 대변으로 배출됩니다.

 

 

 

 

두 번째, 체감탕의 효과는 식욕억제 입니다.

구미 동의보감의 체감탕을 복용하는 사람은 별로 먹고 싶은 생각이 없습니다. 또한 배고픈 생각이 들지 않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기운이 빠지진 않습니다. 체감탕이 지방을 분해하여 거기서 나오는 에너지로 인체에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세번째는 안전성입니다.

수년간 다자간 네트워크를 통한 수많은 케이스를 통해서 그 안정성을 검증하였습니다. 9시간 이상의 탕전을 통해 약물 상호간의 독성을 제거하고 숙성을 통해서 약성을 부드럽게 하여 인체에 안전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때문에 비만치료를 위해 살을 빼는 다이어트를 하면서 오히려 몸은 건강해지는 효과를 가져 옵니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김영욱 원장(한의학 박사, 구미시한의사회 부회장)

 

경북 구미시 형곡동 144-3번지 대구은행 2층

 

원장과 1:1 이메일 문의: kunwang@hanmail.net

 

예약 및 문의 054)455-2345

 

동의보감 공식 카페

http://cafe.daum.net/detox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