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교육

[구미관절염치료 참 잘하는 곳]구미 부광한의원

내일신문 전팀장 2012. 9. 14. 00:00

[구미관절염치료 참 잘하는 곳]구미 부광한의원

잘 걷다가도 발목이 삐긋해서 넘어지거나 발목에 통증을 호소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구미관절염치료를 참 잘하는 부광한의원은 오랫동안 방치해온 관절염의 통증 때문이라고 합니다. 관절염은 발목 뿐만 아니라 관절 여러곳에서 나타 날 수 있는데 관절이 손상되면 참기 힘든 고통이 수반되기도 합니다.

 

 

이러한 관절염이 더 심해 질 경우 아침에 눈을 떳을 때 몸이 움직이기 힘들 정도로 뻣뻣해 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관절염에도 여러 가지 종류가 있는데, 류마티스 관절염의 경우 식이요법을 시작으로, 심할 경우 약물요법과 개인적으로 하는 운동요법 등으로 치료를 하며 완화를 기대 합니다. 그러나 심할 경우 수술요법을 병행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구미 부광한의원은 수술없는 한방 관절염치료를 통해 관절의 가동범위를 넓혀주며, 점차 관절염 환자가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한방치료방법으로 시술을 합니다.

관절염의 치료는 완치까지 환자의 한의사간의 긴밀한 소통과 대화가 필요하며 한의사는 정성을 다해 환자의 체질에 맞는 치료로 완치를 위해 노력하며, 관절염 환자는 지금 부터라도 자세를 바르게 하고 관절 등 건강에 좋은 운동을 꾸준히 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관절염은 약을 먹으면 감기가 바로 낫는 그런 질병이 아니기 때문에 관절 등 무릎에 이상이 오면 최대한 빨리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요즘은 젊은 관절염 환자 분들이 많이 내원하는데 운동 야외 활동 등으로 인한 경우가 많습니다.

 

 

구미 부광한의원은 관절염치료에 강력한 소염효과를 보이는 봉약침치료를 통해 원인적인 치료를 해 나갑니다. 봉침치료는 기본이며 그 증상에 따라 침도요법으로 치료를하는데 막힌 곳을 뚫어주어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

 

 

혈액순환이 잘 되면 산소와 영양분 등의 공급이 늘어나서 손상된 관절과 근육 등의 재생에 큰 도움을 주게 됩니다. 체질적으로 허약한 경우에는 기혈을 보해주고, 관절등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한약을 처방해 빠른 회복을 돕습니다.

 

 

그러나 관절염의 최고 치료 효과는 환자의 마음입니다. 아무리 좋은 약을 먹어도 좋은 침을 맞아도 낫지 않는다고 생각하면 도리가 없습니다. 진실로 느끼는 것이 최고의 치료이기 때문입니다. 진실은 말하지 않아도 눈빛으로도 알 수 있습니다. 그게 바로 구미 부광한의원이 지향하는 염화미소의 마음입니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구미관절염치료 부광한의원 정보◆

예약 및 문의전화: 054-457-1212

주소: 경북 구미시 원평2동 117-18중앙시장 내 위치)

주차: 중앙시장 내 주차장 이용(부광한의원과 10m 거리)

구미부광한의원 홈페이지

www.mybukw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