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건강

[구미매선/구미한방성형 잘하는곳] 이마주름/눈가주름/팔자주름/코 옥계 미담한의원

내일신문 전팀장 2012. 10. 21. 22:56

구미한방성형 구미매선요법을 시술하는 옥계미담한의원은 이마주름 눈가주름 팔자주름 코성형 등을 한방요법으로 시술하고 있습니다.

 

 

매선요법이란 무엇일까요? 매선요법은 시술의 효과는 수술요법(반영구적)의 효과를 얻고 싶지만, 수술에 대한 거부감이 있는 환자한테 권할 수 있는 한방성형요법이다.

 

[구미매선/구미한방성형 잘하는곳]매선요법 (오리엔탈 리프팅 Oriental Lifting)

특수 고안한 인체에 무해한 약실(몸속에서 용해)을 경혈에 주입함으로써 지속적인 침 효과와 조직의 자생력과 탄력을 회복하는 새로운 치료법입니다.

 

구미한방성형 구미매선요법을 시술하는 옥계미담한의원은의 이 치료법은 피부의 결체조직을 보강하여 피부를 단단하고 탄력있게 유지시켜 주어 주름살 및 늘어진 피부 개선에 효과적입니다.

 

 

또한 근육과 인대를 강화하여 근골격계 질환(척추질환)을 치료하고 말초신경을 자극하여 신경, 내분비계 질환을 치료하며 전신의 대사를 촉진시키고 노폐물을 제거함으로써 피로감을 없애며 비만에도 응용합니다.

 

매선요법은 기존의 침구치료의 효과를 극대화하여 한 번(5회~8회로 나누어 진행)의 시술로써 장기간의 치료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인체에 무해하고 자연 분해되는 약실을 사용함으로써 부작용이 전혀 없으며 시술 후 삽입된 약실은 유동적으로 움직이므로 불편감이나 통증이 없어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합니다.

 

 

[구미매선/구미한방성형 잘하는곳] 구미매선요법의 장점

약실(약액이 묻어있는 실)을 이용하여 시술, 시술기간과 회복기간이 짧아 즉시 생활에 복귀할 수 있습니다. - 시술시간 40분~60분 끝나고 바로 생활에 복귀가능.

*전신마취나 절개. 입원들이 전혀 필요없으며 일정기간이 경과 후 피부속의 실을 녹아 없어져 자연스럽고 부작용없으며 정교한 리프팅이 됩니다.

 

 

*시술 후 5년~10년 전의 피부상태로 돌아간다. (반영구적)

*효과는 양방의 수술요법(aptos)과 비슷한 수준이다.(반영구적)

*절개가 필요없이 시술이 끝나고 나서도 티가 안난다.

*부작용은 거의 없다. 다른 양방시술(보톡스,필러)에 비해 안정적이고 안전한 시술이다.

 

[구미매선/구미한방성형 잘하는곳] 구미매선요법의 단점 또는 부작용

다른 양방 성형에 비해 한번 완성되는 시술 기간이 길다(5주~10주)

 

 

[구미매선/구미한방성형 잘하는곳] 구미매선요법의 효과

▲미용적인 측면-이중턱, 눈가, 미간, 이마, 팔자주름, 처진 볼살, 목주름에 효과가 있으며, 사각턱수술이나 안면 수술이 후 살이 서서히 늘어질 수 있는데 훨씬 세련되고 젊은 얼굴로 바뀌며 처진 얼굴이 서서히 교정됨으로서 얼굴의 윤곽이 부드러워지고 작아지는 느낌을 가지게 됩니다.

 

얼굴윤곽/광대뼈축소/사각턱축소/콧등과 콧날 전체 조정, 눈및 처짐/ 늘어진 피부/ 붓는 얼굴 등을 건강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원상회복 시켜드립니다.

▲치료적인 측면- 구안와사(안면마비)로 인한 비대칭을 바로 잡을 수 있습니다. 허리디스크,등등의 근골격계질환, 등에 많이 사용됩니다.

 

 

옥계 미담한의원

예약및문의 054-471-1075

경북 구미시 옥계동 833-1

(옥계 삼구트리니엔 맞은편 옥계정형외과 2층)

구미미담한의원 언론기사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