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건강

[구미생리통/생리불순/자궁근종치료]알아두면 유익한 여성질환의 한방치료

내일신문 전팀장 2013. 3. 30. 10:40

[구미생리통/생리불순/자궁근종치료]알아두면 유익한 여성질환의 한방치료

 

매달 찾아오는 마법의 시간. 그 통증의 끝은 어디인가. 구미생리통치료한의원인 메리디안한의원은 여성질환치료는 남성질환에 비해 열 배 이상 치료하기가 어렵다고 한다. 그 만큼 부인과 질환은 한층 복잡할 뿐만 아니라, 섬세한 진단과 세심한 치료가 뒤따라야하기 때문이라는 것.

 

 

최근 구미 형곡동 차병원 입구 해피맘산부인과 옆 2층에 위치하고 있는 메리디안한의원에는 여성 질환을 한방으로 치료하는 인구가 꾸준히 늘고 있다.

 

구미 메리디안한의원은생리통, 생리불순의 미혼 여성부터 갱년기장애를 겪고 있는 중년의 부인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환자들이 한의원을 찾고 있다. 다양한 여성잘환 중 꼭 치료해야 할 것들에 대해 김영표 원장의 도움말을 얻어 알아보았다.

 

 

구미 형곡동의 박은경(38,가명)씨는 몇 달 전 자궁에 물혹이 생겨 한방으로 치료한 케이스다. 박씨는 “꼭 치료의 목적 보다는 근본적인 건강을 좋게 하기 위해 한방치료를 받게 되었는데 나중에 보니 물혹이 없어졌더라고요.”라며 놀랐던 경험담을 얘기한다.

 

 

구미 메리디안한의원 김영표 원장은 “여성질환의 대부분은 신체일부분에서 발생하는 문제라기보다, 전신의 조화가 깨져서 오는 질환 입니다.”라며 “몸의 조화를 만들어 가며 치료를 해야 효과적”이라고 설명한다.

 

 

여성은 남성과 달리 임신과 출산 월경으로 인해 호르몬 분비의 형태가 변하고 이에 따른 다양한 신체반응이나 건강문제가 발생하게 된다. 구미 메리디안한의원에서는 불임, 생리불순, 냉대하, 산후조리, 과민성 방광, 화병 등 여성들이 걸리기 쉬운 질환들을 여성의 마음과 생리학적 특성을 잘 헤아려 맞춤진료를 한다.

 

 

또 엄격한 탕전시스템으로 유해물질 검사를 3번 이상 거친 안전한 한약재를 사용하고 규격화된 청정한약으로 약을 다리기 때문에 임산부도 걱정 없이 복용할 수 있다.

구미 메리디안한의원의 진료는 무엇보다 사람마다 제각기 다른 체질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그에 맞는 처방을 하기 때문에 그 예후가 아주 좋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메리디안한의원 홈페이지(클릭)

▶불임치료 관련 내용 더 보기(클릭)

구미 불임치료 여성질환 중점진료

메리디안한의원

문의: 054)455-8275

 

(구미차병원 입구 해피맘산부인과 옆 동우빌딩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