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맛집

[구미도시락전문점/도시락배달] 본도시락 구미역점(원평동)

내일신문 전팀장 2013. 11. 16. 11:33

[구미도시락전문점/도시락배달] 본도시락 구미역점(원평동)

구미도시락전문점 본도시락 구미역점은 정성이 남다르다. 웰빙 도시락 열풍에 편승해 편법을 쓰지 않고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알찬 영양의 본 도시락을 만들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인스턴트에서 탈피한 한식 도시락으로 다양한 가격대와 다양한 메뉴로소비자 입맛에 맞춰 인기를 얻고 있다.

 

 

생활이 서구화, 상업화가 되면서 우리는 참 바쁘다.

느긋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여유조차 없어진 요즘 그에 맞게 식생활 문화도 변하고 있다. 따뜻한 엄마의 정성이 들어간 밥 대신 패스트푸드나 인스턴트 음식 등 간편하고 당장 입에만 맞는 음식들을 찾는 횟수가 늘어나고 있다.

 

 

변화된 사회생활에 맞게 살아가는 방법이라고 위안을 삼아보지만 안타까운 건 사실. 하지만 최근 제대로 만든 한식 도시락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생겼다.

본죽으로 잘 알려진 본아이에프(주)가 만든 ‘본도시락’은 자연주의를 지향한다.

 

 

“본도시락은 가능한 기름에 튀기거나 지지는 요리법 보다는 한식 고유의 조리법

으로 만든 메뉴가 많습니다. 특히 구미역점에서는 본사에서 공급 받는 주메뉴 외 반찬과 야채 등에 각별한 신경을 씁니다” 본도시락 구미역점 김원주 대표의 말이다.

 

 

구미시내 롯데시네마 옆 대로변에 위치한 본도시락 구미역점은 김 대표의 넉넉한 인심으로 이미 많은 구미시민들을 단골로 만들어 시내를 무대로 바쁘게 움직이며 활동하는 사람들에게 보다 좋은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프리미엄 도시락

본도시락의 최고 결정판이라고 할 수 있는 ‘프리미엄도시락’은 떡갈비를 주메뉴로하여 명란젓, 핫윙, 매실장아찌 등 8가지 한식반찬과 컵국, 디저트가 함께 나온다.

이름답게 고급 메뉴와 푸짐한 양이 나오기 때문에 어른들이나 윗분께 대접을 해도 손색이 없다. 8가지의 반찬은 계절과 시기에 따라 바뀐다.

 

 

VIP 도시락

주메뉴가 불고기인 ‘VIP도시락’에는 프리미엄 도시락과 마찬가지로 명품 한식 반찬이 8종 담겨있다. 본도시락의 모든 밥은 타 도시락과는 차별화된 흑미밥이다. 도시락의 주가 되는 밥. 본도시락에서는 최고의 쌀에 흑미를 섞은 후 다시마농축액을 넣어 밥을 짓기 때문에 최고의 밥맛을 자랑한다.

 

 

자연미인도시락

본도시락은 신메뉴 개발에 주력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메뉴는 건강과 몸매까지 생각하는 분들을 위한 ‘자연미인도시락’이다. 우리땅에서 재배한 곤드레나물밥에 담백하고 싱싱한 케이준샐러드와 싱그러운 버섯산채까지 담은 진정한 자연 도시락이다.

 

 

이벤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

본도시락은 음식에 들어가는 주재료는 물론 용기까지도 옥수수전분으로 만들어 우리의 건강을 생각한다. 도시락 외 컵국, 쌈야재, 특선반찬은 따로 구매 가능하며 특선메뉴는 단품 또는 세트로도 주문이 가능하다.

 

 

수험생 도시락이나 각종 행사나 야유회가 많은 요즘 더욱 인기 있는 본도시락은 30만 원 이상 주문 시 롯데모바일 상품권 증정 행사(12월 31일까지)를 진행하며 포인트카드 소지자에게는 본도시락은 물론 본죽 등 본브랜드 매장에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30인 이상 단체 주문의 경우 이틀 전에 예약해야하며 1만원 이상은 구미전역 배달이 가능하며, 해당지역 점에서 배달한다.(일부지역은 퀵)

 

메뉴: 프리미엄. VIP. 우렁 강된장 쌈밥. 제육쌈밥. 버섯불고기. 고등어조림. 수작돈까스. 매콤낙지. 닭갈비. 해물짬뽕. 얼큰순두부. 함박오므라이스. 다이어트닭가슴살. 떡볶이. 찹쌀탕수육 도시락 등.

 

 

위치 ; 구미 원평동 롯데시네마 옆

문의 ; 054)453-4282~3

 

 

영업시간 ; 오전 9시~오후 9시까지

취재 김정하 리포터 alabong@hanmail.net

사진 전득렬 팀장 papercup@n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