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건강

[구미불임/난임]여성질환의 효과적인 한방치료

내일신문 전팀장 2013. 12. 29. 15:24

[구미불임/난임]여성질환의 효과적인 한방치료

구미 형곡동 메리디안한의원은 불임 난임 등 여성질환 중점진료 한의원입니다. 차병원 입구 해피맘산부인과 옆 파스타 맛집 로보앤로보트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구미에서 한약 잘 짓는 한의원으로 이름난 곳입니다.

 

 

불임과 난임으로 결혼 후 오랫동안 아이가 생기지 않아 고통을 받는 부부가 늘고 있으며, 구미 차병원 불임센터 등에서도 이상이 없다고 나와 대구 등 인근 대도시의 대학병원에서 정기적으로 치료를 받아 봤지만 별 효험이 없다고 하는 분들이 메리디한의원을 찾고 있습니다.

 

 

구미 메리디안은 마지막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불임과 난임 한방치료를 결정하신 분들에게 불임클리닉을 위한 한약처방등을 통해 체질개선을 할 수 있게 해드립니다. 아이가 잘 들어서는 자궁의 환경을 만들고 스트레스 홧병 등이 머무르지 않게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무엇보다 귀중한 생명의 잉태를 위한 치료인 만큼 내원하신 분들과 한의사의 공감이 필요하며 정성을 다해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있습니다. 최근에는 결혼 적령기를 넘겨 늦게 결혼한 부부가 상담을 하고 치료를 받아 좋은결과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요즘은 맞벌이로 부부가 많고 그로 인한 스트레스와 환경 호르몬의 노출 등으로 인해 기능성 불임은 점점 증가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때문에 피로감이 누적되고, 쉬어도 쉬어도 피로가 사라지지 않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당연히 불임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불임의 한방치료는 부부가 모두 간편하게 복용할 한약을 처방합니다. 체질에 맞는 각종 한약재와 인삼 산삼 녹용 등의 처방을 통해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우리 몸을 건강하게 새싹이 자랄수 있는 토양을 만드는 일부터 진행합니다. 겪어보지 않은 사람은 모르는 불임 난임의 고통을 위해 메리디안한의원이 함께 합니다.

 

 

▶메리디안한의원 홈페이지(클릭)

▶불임치료 관련 내용 더 보기(클릭)

불임치료 여성질환 중점진료

메리디안한의원

 

 

(차병원 입구 해피맘산부인과 옆)

문의: 054)455-8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