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건강

[구미불임/구미난임]임신확률 높은 한의학 처방은?

내일신문 전팀장 2013. 11. 16. 01:58

[구미불임/구미난임]임신확률 높은 한의학 처방은?

구미불임치료 한의원인 형곡동 차병원 입구 해피맘산부인과 옆에 위치한 메리디안한의원은 불임을 극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면 한의학에서도 길을 찾아 보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출산정책으로 불임시술 지원도 높아져 다양한 시도를 해 보았지만 임신이 되지 않는다면 임신확률 높은 한의학 처방도 관심을 가져보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KBS2-TV 사랑과 전쟁이라는 부부클리닉 프로그램에서 불임으로 인한 이혼을 다룬 적이 있는데 불임은 가족간에도 상처를 주며, 그 고통은 겪어 보지 않은 사람은 모른다고 합니다. 정상적으로 부부생활을 하는데 거의 2년이 지나도록 임신 소식이 없다면 불임이라고 합니다.

 

 

다른 가정의 아이들을 보거나 또는 친구 친족의 유아용품과 출산준비를 하는 것만 보아도 마음이 미어지고, 전생에 무슨 죄를 지었길래 나에게는 아이가 없는가 하고 한탄하고 눈을을 쏟는 경우가 한두 번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러나 좀 더 돌아 보면 불임 난임 가정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몰라서 그렇지 다소 마음의 위로가 되는 것은 결혼한 부부 8쌍 중 1쌍이 불임부부라는 통계도 있습니다. 이러한 분들은 시험관 시술을 통해 새생명을 얻기도 하는데 그리 녹녹치만 않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한방에서는 어떤 방법으로 임신의 확률을 높일까요. 불임의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한다면 누구나 임신을 할 수 있는데 그렇지 못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고통을 받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구미 메리디안한의원은 다양한 불임의 원인을 먼저 동의보감 등 한의학의 여러가지 관점으로 문진 맥진 검진 등 정확하게 진단, 파악한 후 그 증상들에 가장 합당한 치료법을 찾아 갑니다. 이후 체질을 파악해 내 몸에 지나친 것은 덜어주고, 부족한 것은 채워 주는 것으로 진행 해 갑니다.

 

 

모든 치료의 근원은 사람이고 체질이고 또 정성도 뒤따라야 합니다. 차가운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식물과 나무가 잘 자랄 수 있도록 양질의 토양을 만들어주는 것처럼 그 토대를 다져간다면 임신은 그리 멀리 있지 않습니다. 메리디안은 따뜻한 마음으로 그 토양을 만들어 드립니다.

 

▶메리디안한의원 홈페이지(클릭)

▶불임치료 관련 내용 더 보기(클릭)

 

문의: 054)455-8275

 

(차병원 입구 해피맘산부인과 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