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경북 구미 형곡2동 초복맞이 새마을남녀협의회 행사

내일신문 전팀장 2016. 7. 15. 18:12

형곡2동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앞장서다 !


구미 형곡2동 새마을남녀협의회(회장 금장락, 윤연옥)에서 2016. 7. 15(금) 초복을 맞이하여 기관단체장 및 관내 어르신 200여명을 모시고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중식을 대접했다.



초복을 맞이하여 마련된 이번 행사는 어르신들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닭백숙과 떡, 다과를 준비하였으며, 새마을 남녀회원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어르신들을 대접하면서 흥겨운 화합의 장이 되었다.


이번 경북 구미 형곡2동 초복맞이 새마을남녀협의회 행사는 윤창욱 도의원, 손홍섭․박교상․정하영 시의원을 비롯하여 기관․자생 단체장도 함께하여 어르신들에게 식사를 대접하고 담소를 나누는 등 훈훈하고 단합된 형곡2동의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다.



김성호 형곡2동장은 본격적인 무더위와 장마가 시작되는 요즘 어르신 모두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건강관리에 더욱 유의해 줄 것을 당부하면서, 경로효친사상을 몸소 실천해 준 새마을남녀협의회 회원들과 이번 행사에 동참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경북 구미 형곡2동 새마을남녀협의회는 매년 정기적으로 초복맞이 중식대접 행사는 물론 알뜰 벼룩장터 운영, 새마을 대청소 운동, 연말 어려운 이웃돕기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 환경정화활동 등 지역사회 발전과 화합을 위해 헌신적으로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