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구미인동 ILI자원봉사단] 장정실 ILI자원봉사단 화장의 깨끗한 인동만들기

내일신문 전팀장 2010. 11. 14. 00:10

[구미인동 ILI자원봉사단] 장정실 ILI자원봉사단 화장의 깨끗한 인동만들기 캠페인

인동동(동장 권순서)에서는 11. 10(수) 11:30부터 ILI(I LOVE INDONG) 자원봉사단(회장 장정실)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깨끗한 인동만들기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25명의 여성회원들로 구성된 ILI 자원봉사단은 독거노인 목욕봉사 및 강동병원ㆍ순천향병원에서 환자가족들을 위한 음료ㆍ 차봉사, 산불기간동안 주요 등산로 산불예방켐페인 등 쉬지 않고 활동을 펼치고 있는 지역봉사단체다.

 

이날 ILI자원봉사단은 인동동사무소에서 11월 월례회를 가진 후 인동광장 및 인동도시숲 등의 주요도로를 돌며 ‘담배꽁초 하나 없는 거리’,‘깨끗한 인동 만들기’를 위해 주민들에게 홍보물을 전달하며 캠페인을 실시하였고, 점심식사를 함께하며 친목을 다졌다.

 

 

장정실 ILI 회장은 “깨끗한 거리 환경 만들기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며, 회원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로 깨끗한 거리 만들기에 주민 모두가 동참하도록 유도하겠다.”며 의지를 밝혔다.

 

권순서 인동동장은 “바쁜 일상에도 불구하고 지역사랑을 몸소 실천하는 ILI 회원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ILI자원봉사단은 회원 개개인 모두가 아름다운 마음을 가진 강동을 대표하는 자랑스러운 봉사단체”라며 격려의 말을 전하였다.

☏054-472-7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