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건강

[구미불임/난임]해독으로 몸안의 독소를 없애라

내일신문 전팀장 2014. 3. 1. 15:52

[구미불임/난임]몸안의 독소를 없애라

구미 형곡동 메리디안한의원은 불임 난임 생리통 자궁근종 등 여성질환을 오랫동안 중점진료 해 왔습니다. 이중 불임은 고통스러운 것이며, 겪어보지 않은 분들은 그것을 알지 못할 정도로 힘들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임신 후 내원하셔서 그간의 설움과 힘들었던 것들에 대해 토로하면서 출산까지 산모와 아기가 건강해 질 수 있도록 보약을 지어가실 때 한의사로서 또 한 가정의 가장으로써 함으로 기쁨과 보람을 느끼게 됩니다.

 

 

아이기 잘 들어서지 않는 다는 것은 스트레스가 동반됩니다. 때문에 두통 가슴 두근거림까소화불량 심한 생리통 등이 동반될 수 있으며 심지어는 불면증마저 찾아와서 진통제까지 먹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것은 자궁에 어혈이 뭉쳐져 있는경우가 있는데 그 원인은 칠정(감정적 스트레스, 사람의 일곱 가지 감정. 기쁨, 노여움, 슬픔, 즐거움, 사랑, 미움, 욕심, 또는 기쁨, 노여움, 근심, 생각, 슬픔, 놀람, 두려움)으로 인한 것입니다.

 

 

이러한 스트레스로 인한 울체는 불규칙적인 생활과 식습관으로 이어지고 비위손상으로 더욱 악화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문에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체질을 개선하고 일상생활이 원활하게 하는 것이 급선무입니다.

 

 

스트레스와 홧병에 좋은 한의원 한방처방은 향제입니다. 향제는 몰약 향부자 유향 등 향기가 좋으며 강한 방향성 약재를 중심으로 처방됩니다. 이는 예로부터 여성의 스트레스와 화병에 특효라 할 만할 정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외에 메리디안만의 진료와 처방를 통해 체질을 개선하고 풀과 나무가 잘 자라도록 토양을 튼튼히 하는 것 처럼, 몸의 건강함과 임신환경에 좋은 것들을 처방해드립니다. 인륜지대사인 출산을 위해 한 생명의 고귀한 탄생을 위해 메리디안은 모든 정성을 기울여 진료하고 있습니다.

 

 

▶메리디안한의원 홈페이지(클릭)

▶불임치료 관련 내용 더 보기(클릭)

 

구미 불임치료 여성질환 중점진료

메리디안한의원 ' 

 

(차병원 입구 해피맘산부인과 옆)

문의: 054)455-827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