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건강

[구미성형외과/구미가슴성형]여의사진료 인동 9미의원

내일신문 전팀장 2014. 6. 7. 12:39

[구미성형외과/구미가슴성형]여의사진료 인동 9미의원

 

구미 인동(진평동)에 위치한 성형외과 피부과 9미의원은 가슴성형을 하고 있으며 여의사가 진료하기 때문에 그 형태나 모양 등을 의사이기 전에 여성으로써 공감하며 세심하게 상담하고 있습니다. 가슴은 여성의 상징이며 작거나 또는 지나치게 크거나 짝가슴이거나 할 경우 성형을 고민하게 됩니다.

 

 

그 중 보형물 삽입이 부담스러운 경우에는 대신 자가지방을 이용하여 가슴에 불륨감을 주는 수술방법이 있습니다. 이는 허벅지나 복부 등의 지방을 흡입한 후 정제하고 이 정제된 지방을 가슴에 이식하여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가슴라인을 만들어 주는 시술 입니다.

 

 

자가지방 가슴성형 시술 대상은 ①하체나 복부에 어느 정도 지방이 있으면서 가슴의 볼륨 확대를 원하는 사람 ②출산 후 모유 수유로 인해 가슴이 처진 분 ③체형에 비해 가슴이 왜소하여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 ④조금 더 탄력 있고 풍만한 가슴을 선호할 때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 ⑤가슴성형은 원하지만 인공 보형물은 꺼려지는 경우 ⑥가슴의 볼륨은 만족하지만 양쪽의 크기가 다른 경우 ⑦유방암 및 유방 종양 수술로 인해 한쪽 가슴이 작거나 변형이 생겼을 때 ⑧보형물을 사용하여 가슴확대 수술 후 보형물의 윤곽을 보다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완성 시키고 싶은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자가지방 가슴성형 장점은 ① 유방확대와 국소 비만부위의 지방 흡입 효과 ②인공 보형물에 대한 이물반응이 없고 자연스러운 가슴 라인 형성 ③보형물에 비해 짧은 수술 및 회복기간을 들 수 있습니다.

 

 

자가지방 가슴성형의 단점으로는 ①적당량의 지방 필요하다는 것이며, ②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부분 흡수되는 현상이 생길 수 있으며 ③크기 제한의 한계가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이 진단과 상담 후 결정되며 보형물이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때문에 내원하셔서 가슴에 대한 모은 고민을 여자들끼리 훌훌 털어 놓고 그에 맞는 참 좋은 시술법을 찾아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상담 후에도 선뜻 결정을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때문에 여러 가지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또 고민하고 결정하시는 것이 참 좋은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문의: 054. 474. 7090

9미의원 홈페이지 바로가기(클릭)

 

 

(인동새마을금고 본점 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