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건강

구미휜다리 척추측만증 골반 체형교정으로

내일신문 전팀장 2016. 8. 31. 16:29

구미휜다리 척추측만증 골반 체형교정으로

 

 

9월이면 수능 수시 원서접수가 시작됩니다. 아침부터 밤 늦은시간까지 책걸상에 앉아 공부하는 청소년기에는 몸의 여러군데서 문제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구미척추측만증 현상이나 O형으로 다리가 휘어지는 경우가 대표적일 것입니다.

 

 

구미휜다리 척추측만증 등을 골반과 체형교정을 하고 있는 차병원 앞 문스 하얀얼굴 예쁜몸매에는 이러한 청소년기의 건강에 대해 다양한 문의전화가 오고 또 실제로 상담을 받으러 오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이러한 구미척추측만증과 휜다리에 대해서는 학생들뿐만 아니라 학부모님들께서도 인지하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특히 수험생의 경우 한 자리에 오래 앉아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허리가 아프다는 경우가 나타나기도 합니다.

 

 

이러한 구미휜다리 증상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앉아 있는 시간동안 양반다리를 하거나 서있을 경우 일명 ‘짝다리’를 짚는 것은 피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또 장시간 한 곳에 머물러야 할 경우 잘못된 자세를 숙지해서 고치는 노력이 뒤따라야 합니다.

 

 

구미척추측만증의 경우 의자에 앉을 때는 반드시 허리가 걸상의 등받이에 닿도록해서 허리에 가해지는 중력을 완화 해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성장기에 있는 청소년들의 바르지 못한 자세 습관은 통증으로 나타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구미휜다리의 경우도 척추측만증과 같이 바른자세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평소의 일상생활에서 본인도 모르게 잘못된 자세로 계속 생활 할 경우 우리 몸의 중요한 부분의 힘의 반대 방향으로 틀어지거나 다른 문제점 등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미 구미척추측만증 및 휜다리의 증상이 나타나고 있다면 체형교정이나 틀어져 있는 골반교정 등을 받으면 좋아 질 수 있습니다. 온전히 수기로 몸의 틀어진 부분을 군데 군데 교정하면서 바른몸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성인도 건강해야 하지만 자라나는 청소년기의 건강한 몸 바른자세는 더욱 중요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구미척추측만증 그리고 휜다리의 경우 적절한 시기에 대응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불안정한 자세가 계속되며 이는 건강을 잃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 유아 아동 어린이 시기를 거쳐서 급성장 시기인 청소년기에 맞게 되는 신체의 급격한 발달에 맞게 평소 운동도 규칙적으로 해야하는 것은 물론 내 몸이 바르게 잘 자랄 수 있도록 평소에 관심을 갖고 체형교정을 해준다면 우리 몸은 구미휜다리 척추척만증에서 벗어 날 수 있을 것입니다.

 

건강칼럼_구미 하얀얼굴 예쁜몸매 문스메소드 문상혁 원장
0.5.4 - 4.5.5 - 0.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