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생활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르까프 신상 이월 초특가 할인행사

내일신문 전팀장 2016. 9. 9. 23:37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르까프 신상 이월 초특가 할인행사
간절기 의류부터 겨울의류까지 ‘이월초특가행사’를 노려라!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나니 아침 저녁으로 제법 쌀쌀한 바람이 부는 계절. 여름과 가을 사이 흔히 ‘간절기’라고 하는 요즘 같은 계절에는 야외에 나갈 일은 많은데 입을 옷이 마땅치 않다. 그렇다고 간절기 한두달 입자고 비싼 신상을 마련하기는 부담스러울 때 찾아봄직한 곳이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인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르까프 신상이 월 복합매장이다.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르까프 매장은 신상품과 이월상품을 함께 취급하고 있어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고, 본사 직영 매장과 같이 규모가 큰 매장을 찾으면 이월상품의 사이즈나 품목이 다양해 알뜰한 쇼핑을 할 수 있다. 

 

 

특히 명절을 앞두고 있는 요즘,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르까프의 대규모 이월초특가행사를 실시하기 때문에 이곳을 찾으면 부모님이나 아이들의 추석선물 마련이나 가을 야외활동을 위한 캐주얼의류 등을 가성비가 높아 더욱 싸게 마련할 수 있으니 주목하길.

 

 

간절기 의류, 비싼 다운류 이월초특가행사를 노려라!
스포츠캐주얼 브랜드인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르까프 이월초특가행사는 봄 가을 겨울 의류와 신발류 등을 50~7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규모가 큰 본사직영매장에서는 이월행사 외에 균일가행사 코너를 마련, 아동화 운동화 등을 3~4만원대에 판매하기도 한다.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르까프의 이월행사를 찾을 때는 평소에 세일을 하지 않는 노세일브랜드를 찾는 것이 좋다. 노세일 브랜드는 평소에 세일을 하지 않기 때문에 이월상품이 좀 더 다양하게 나온다. 다만 세일하지 않던 상품이 이월초특가로 나오면 물건이 판매되는 속도가 정기세일이 있는 브랜드보다 빠르기 때문에 되도록 빨리 매장을 찾는 것이 알뜰 쇼핑 포인트.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르까프 수성직매장(만촌동) 이세백 점장은 “패셔너블 스포츠 브랜드인 케이스위스는 노세일 브랜드인 만큼 이월초특가 행사를 하면 훨씬 빨리 소진되는 상품들이 있다”며 “이월초특가 기간에는 소비자가격이 비싼 점퍼나 쟈켓 다운류 등을 구입하면 좋다. 초봄이나 초가을 인기상품인 홑겹 바람막이 점퍼나 등산 및 일반 외출용으로 좋은 조끼 달린 이중자켓, 구스다운 점퍼 등이 이월초특가행사 인기상품”이라고 귀띔했다.

 

 

신상 이월 비율 1:1 본사직영매장 편안한 쇼핑 가능
이월초특가행사는 행사 홍보를 위해 보통 매장 밖 천막에서 실시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초특가 상품이 천막에만 있는 것은 아니다.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르까프 매장 내에도 균일가코너를 비롯해 더 다양한 제품이 있으므로 천막만 둘러보지 말고 매장 안 상품까지 꼼꼼하게 살펴볼 것.

 

 

평소에는 은근히 비쌌던 운동화도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르까프의 이월초특가 기간을 이용하면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행사 기간에는 봄~겨울까지 4계절 상품을 모두 만날 수 있고, 은근히 가격이 비싼 아동화는 2~3만원대 이월상품이 있어 아이들 추석선물로 인기만점. 

 

 

초특가 이월상품 외에도 각 브랜드마다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주력상품을 내놓는데 이런 상품을 찾아보는 것도 알뜰 쇼핑에 도움이 된다. 예를 들어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K-SWISS)의 경우 상하 트레이닝복 세트를 연중 9만9천원에 판매하고 있고 가볍고 쿠션감 좋은 패션 워킹화를 5만9천원대에 판매한다. 

 

 

본사 직영인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르까프 신상이월복합매장은 보통 이월상품과 신상품을 1:1 비율로 배치한다. 이런 곳을 찾으면 매대 1개 정도에 이월상품을 모아 놓고 할인행사를 한다고 홍보하는 일명 ‘낚시질’(?)을 당할 일은 없다.

 

 

수성구 케이스위스 르까프  본사직영매장은 넓은 매장,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 사이즈나 컬러 등의 상품구색 면에서 훨씬 쇼핑에 유리하고 직원 교육도 철저해 편안한 분위기에서 쇼핑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르까프 직영점 이세백 점장은 “초특가 행사는 추석 명절 연휴기간에도 실시하기 때문에 명절을 지내고 가족 친지와 함께 쇼핑을 나서는 분들도 많다”며 “올 추석은 늦더위가 예상되어 바람막이 점퍼나 가벼운 티셔츠 등의 간절기 상품이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르까프 9월 10일~10월 9일까지 이월초특가행사 주목!
케이스위스 수성구 르까프 직매장은 오는 9월 10일~10월 9일까지 30일간 이월초특가행사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에는 캐주얼스포츠 브랜드인 케이스위스와 전문 스포츠 브랜드인 르까프의 티셔츠 바지 쟈켓 신발류를 비롯해 높은 가격대의 다운류 등이 50~70%까지 할인해 판매된다. 주로 봄 가을 겨울상품이 판매되고, 간절기 상품은 소진되는 속도가 빠르니 되도록 행사 초기에 매장을 찾는 것이 더 다양한 상품을 만나는 방법.

 

 

특히 수성직매장은 백화점상품권 주유상품권 농협상품권 온누리상품권 사용이 가능하고, 노세일 제품의 경우 SKT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어 더 저렴한 쇼핑이 가능하다. 이 밖에 단체복이나 공동구매도 가능해 가을철 회사나 동호회 등의 단체 주문도 많다고.
취재 김성자 리포터 사진 전득렬 팀장 

 

 

문의 ; 대구 케이스위스 르까프 수성구직매장

0.5.3 - 7.4.1 - 5.4.8.0 (지하철 2호선 만촌역 1번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