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대구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스포츠웨어 아웃도어 신발 K-SWISS

내일신문 전팀장 2014. 11. 29. 15:12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스포츠웨어 아웃도어 신발 K-SWISS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 본사 직영 운영 연령대별 다양한 상품과 사이즈 구비

스포츠웨어 체육복 의류 운동화 다운 쟈켓 등 신상품 할인 이월상품 균일가전

 

 

겨울을 재촉하는 비가 연일 내리더니 기온이 뚝 떨어졌다. 이제 환절기 의류는 집어넣고 두툼한 옷을 마련해야 할 때다. 여름옷에 비해 가격대가 높은 가을 겨울 의류를 구입하려니 얇은 지갑이 걱정이라면 이곳을 주목하라.

 

 

대구 수성구 만촌동 학문당입시학원 바로 옆에 위치한 패셔너블한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K-SWISS’ 수성직매장이 가을 겨울 신상품 전품목 할인과 함께 이월상품 균일가전 행사를 열어 눈길을 끌고 있다. 좋은 소재, 핏이 살아있는 젊은 감각의 스포츠캐주얼 의류를 아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신상품 전품목 할인, 이월상품 균일가전 등 ‘폭탄 세일’

신상품과 이월상품을 함께 취급하는 K-SWISS 수성직매장은 본사가 직영하는 매장이어서 아이부터 어른까지, 운동화에서 스포츠 의류, 아웃도어 웨어, 소품류 등 상품구색이 다양하고, 이월상품의 경우도 사이즈가 제대로 구비되어 있는 것이 특징. 직원들의 친절교육도 철저해 손님들이 부담없이 상품을 살펴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편안한 쇼핑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는 것도 여타 매장과의 차이점이다.

 

 

현재 K-SWISS는 큰 폭의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신상품 전품목에 대해 20~50%의 가격할인행사와 함께 다양한 품목의 이월상품을 2만9천원~4만9천원의 균일가로 만날 수 있는 균일가전을 펼치고 있는 것.

 

 

케이스위스(K-SWISS) 대구 수성점 이세백 점장은 “겨울에 입을 수 있는 트레이닝 세트의 경우 신상품은 10만원대 초반, 내피가 부착된 바람막이 재킷은 8만9천원 정도면 구매할 수 있다”며 “고급 거위털을 사용한 다운 파카도 신상품을 10만원대 중반에 구입할 수 있다”고 말했다.

 

 

다양한 품목과 사이즈 편안한 쇼핑분위기 으뜸

K-SWISS의 스포츠 웨어는 디자인이 다양해 연령대에 따라 다양한 핏을 선택할 수 있고, 신축성과 보온력, 젊은 칼라감각을 자랑한다. 또 국제트라이애슬론대회에 제품 협찬을 할 정도로 전문성도 뛰어나 비교적 값이 비싼 마라톤화, 테니스화, 실내운동을 위한 스포츠 의류 등을 구매한다면 이번 기회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특히 이 매장은 신상 이월상품 복합매장에서 보기 힘든 아동복이나 아동 다운점퍼, 캐릭터 운동화 및 겨울 방한 부츠는 신상품이나 이월상품 모두 매우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상품구색도 다양해 어린 자녀를 둔 단골손님이 많다고.

 

 

이 점장은 “아이언맨 눈에 불이 들어오는 캐릭터 아동화는 매장 최고 인기상품인데 이것도 3만원대에 할인행사를 하고 있어 주부들의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눈썰매장이나 겨울철 눈비가 올 때 아이들 발을 따뜻하게 보호해주는 방수방한 부츠는 다양한 캐릭터와 편안한 디자인, 밝은 컬러를 사용해 부모님과 아이들이 모두 좋아하는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월상품은 원래 할인폭이 큰 상품이지만 세일 기간 동안 그 할인혜택의 폭을 더욱 크게 넓혔다. 의류, 운동화, 가방, 모자 등 다양한 상품이 품목에 따라 적게는 1만원부터 4만9천원까지 5만원도 되지 않는 금액에 판매된다.

 

 

크게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라인의 운동화나 트레이닝복, 모자, 보조가방 등은 이월상품을 구매해도 전혀 품질이나 디자인면에서 뒤처지지 않을 듯. 이월상품에 균일가상품이라 신상품에 비해 사이즈가 빨리 소진되는 점은 있지만, 이마저도 본사직영점인 덕에 비교적 다양한 사이즈를 만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이 점장은 “K-SWISS는 미국브랜드이고 기본 디자인도 미국에서 개발되지만, 우리나라 상품은 한국인의 체형이나 발모양에 맞춰 다시 수정해서 상품을 생산하기 때문에 착용감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라며 “찾는 손님대 연령도 다양하고 재방문률도 높은 것이 우리 매장의 특징이다. 할인기간동안 우리 매장을 찾아 경제적이고 편안한 쇼핑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문의 : 케이스위스 K-SWISS 대구 수성점

(수성구 만촌동 1036-18) 053-741-5480

취재 김성자 리포터 saint05310@hanmail.net

사진 전득렬 팀장 papercup@naeil.com